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영화 '독전' 레드카펫 시사회!! 언니와 밥먹으러 가기 전 갑작스럽게 보게되었어요. ㅋㅋㅋㅋ 6시 반부터 레드카펫 행사가 시작되었고 전 여섯시쯤 도착했어요. 레드카펫이 시작되는 문 쪽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곳 두번째 줄에서 서서 보게되었습니다. 레드카펫 시작 구간이니 들어오다가 잠깐 걸음을 멈추지않을까 이런 괜한 기대를 하며..? ㅋㅋㅋㅋ

독전 배우들을 보기위해 이층, 삼층, 사층까지 사람들로 아주 북적북적거리더라구요! 역시 초호화 캐스팅의 영화 독전이네요. ㅋㅋ영화관에서 선전으로 나오는 독전 예고편 처음 봤을 때 와 인기있는 배우들 엄청 나오네 했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직접 볼 기회가 생기다니..!ㅋㅋㅋㅋ 그렇게 30분 정도 기다리고 드디어 배우들 입장! ㅋㅋㅋ

류준열..!! 들어왔습니다. 드디어~~!! 하지만,, 건너편에만 있어서 앞모습을 거의 보지 못했어요.. 흑흑 ㅋㅋㅋ ㅜㅜ 앞모습 2초 봤나.. ㅋㅋㅋㅋ 뒷모습만 계속 봤습니다.. 저쪽편 사람들 부럽다.. ㅋㅋㅋ 하지만 다음 배우들부턴 제가 있는 쪽으로 다들 오셨죠. 하하하핳ㅎㅎ 류준열 잘 못봐서 아쉽 ㅜㅜ

ㅋㅋㅋ 사람들 얼굴 가리느라,, 덕지덕지 검은색으로.. ㅋㅋ ㅜ 티스토리는 모자이크 처리하는거 없나.. 어떻게 하는거지.. ㅋ쿠ㅜㅜ 류준열 뒷모습~~ ㅠㅠ

이렇게 먼저 들어온 배우들끼리 단체사진도 찰칵찰칵~ 

조진웅도 입장~ ㅋㅋ 팬들과 셀카찍어주시는 조진웅님.. 오른쪽은 강승현님 앗 딱 뒤돌았을 때 찍히다니 흑흑 실제로도 너무 이쁘십니다.. 역시 모델

이렇게 가까이서도 보았지요~

정가람 배우 싸인도 받고~

서현우 배우 싸인도 받고 악수도하고~~

박해준 배우 싸인도 받고 악수도 했어요. 히히히 완전 착한 인상이시던데 영화에서 완전 악하게 나와서 깜짝 ㅋㅋㅋ

카메라와 아이컨택..? ㅋㅋㅋ 악수해주세요~~

헤헤헤 완전 코앞에서 봤네요, 뒤에 김성령님의 금발머리가 찰랑.. 

또 이렇게 몇명이서 단체사진도 찍고~

대망의 차승원.. 마지막으로 입장~ 정말 이때 운이 좋았던게 차승원님 오기 바로 직전에 제 앞에 있던 사람이 인터뷰 앞에서 봐야한다며 나가서 제가 맨앞줄로 갈 수 있었어요. 히히히 어쩜 이리 운이 좋았을까 ㅋㅋㅋ 맨앞에서 차승원 봤어요. ㅋㅋ 코앞에서 ㅋㅋ 완전 신기 너무 잘생겨서 깜짝 

헤헤 사인해주세요~~ ㅋㅋ 해맑해맑 제일 친절하십니다. ㅋㅋ 사인받고서 바로 악수한번해주실수있나요~?! 했더니 웃으면서 바로 악수해주셨어요. ㅋㅋ 제가 처음으로 악수함~~ ㅋ키킼ㅋㅋ

그렇게 네명의 사인을 받았습니다. ㅋㅋ 정가람, 서현우, 차승원, 박해준 제기억으론 이렇게 사인을 받은 것 같은데.. 너무 정신이 없었어서 ㅋㅋㅋㅋ 이름 모양이 좀 보이는 저 두 사인 말고는 누구사인인지 헷갈리네욬ㅋㅋㅋ 무튼 갑자기 독전 배우들도 보고 너무 즐거웠네요. 이런 레드카펫 행사 현장 처음 가본거라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 원래 독전 영화 볼 생각 없었는데 ㅋㅋㅋ 갑자기 이렇게 독전 배우들 보고나니 이 여운이 가기 전에 영화 봐야겠다 싶어서 다음날 개봉했을 때 바로 봤어요. 확실히 이런 행사 홍보 효과가 있네요. 볼 생각 없던 사람도 보게 만드는 홍보효과... 굿~~ ㅋㅋㅋ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