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홍대 돌아다니면서 놀다가 팬시리빙 버터 'BUTTER'에 가보았어요. 예전에도 두번정도 여기 와봤지만 정말 이곳은 자질구리 쓰잘데기 없어보이지만 예쁜것들이 참 많더라구요. 필요는 없지만 괜히 갖고싶은 그런것들..? ㅋㅋㅋ 예쁜 쓰레기..? 근데 너무 귀엽고 예뻐서 사고싶은것들이 너무나 많아요. 홍대 가볼만한 곳 중 한곳이라 봐도 좋을 것 같네요. 지금은 크리스마스 장식, 소품, 용품들을 50% 반값세일 하고있어요.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남아서그런지 정말 엄청난 세일입니다. 전 이미 저번에 다이소에 가서 크리스마스 장식들을 몇개 사서 여기서 더 사진 않았지만 너무 예쁜것들이 많아서 더 살까 말까 엄청 고민했어요. ㅋㅋ 

2017/11/24 - 다이소 크리스마스 용품 장식 소품  다이소 크리스마스 장식 용품들은 링크된 포스팅에서 구경해보세요. 

위치 지도입니다. 홍대 1번출구로 나오다보면 밖으로 나가기 전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입구가 있습니다. 홍대 1번출구로 나갈 때 눈앞에 보이니까 괜히 한번 들어갔다 한바퀴 쭉 구경하고 나오게되는 것 같아요. 

12월 13일부터 50% 세일을 진행하고있네요. 진작알았으면 여기서도 크리스마스 장식 사는건데.. 이제 크리스마스도 얼마 안남고해서 사긴 좀 그래서 안샀어요. ㅋㅋㅋ 그냥 구경만 엄청하다왔어요.  

산타와 눈사람이 그려진 이런 귀여운 접시와 컵도 팝니다. 텀블러도 있었던것같기도하고.. 아닌가..? 

이렇게 귀여운 장식품들도 있습니다. 가격은 보이다시피 반값!! 싼건 천얼마정도하네요. 그냥 하나 살걸그랬나..? 쓸모는 없지만.. 싸고 귀여우니.. ㅋㅋㅋ

예쁜 트리장식도 팔아요. 루돌프 머리띠 같은것도 팝니다. 가격도 세일중이라 굉장히 저렴해요.

조화로된 크리스마스 화분도 많이 있네요. 옆에 산타인형이 너무 귀여워요.

눈사람, 산타, 루돌프 인형! 루돌프는 정말 크더라구요. 털도 길고 ㅋㅋ 귀여워요. 

트리도 팝니다. 세일해서 20000원정도하더라구요. 

여기에도 트리들이 많이 있어요.

이렇게 되어있는 선반 목각 트리를 파는데 진짜 귀여웠어요. 방에 둘 자리만 있다면 두고싶은.. ㅋㅋ 하지만 방에 마땅히 둘 자리가 없네요. 안타깝다..

루돌프랑 산타 비누도 팔아요. 귀엽.. 이런거 사면 아까워서 손 못씻을듯..? ㅋㅋㅋㅋ

쟁반도 있고 텀블러? 물병도 팝니다. 산타 누워있는게 깜찍해요.

금색, 은색 트리 장식용 볼도 많이 있네요.

내년 크리스마스엔 여기서 좀 쓸어와야겠어요. 예쁜게 너무 많네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