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 가서 크리스마스 용품과 장식 소품들을 구경하고왔어요. 크리스마스 접시, 인형, 전구, 스노우볼, 장식 등 예쁜고 귀여운것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몇개 구입도 했습니다. 

요즘은 다이소가 기본 4층정도로 되어있어서 한번 다이소에 들어가면 구경하다가 한시간은 기본으로 금방 가더라구요. 정말 개미지옥입니다. 그닥 살것이 없었는데도 다이소를 나올 땐 손에 뭔가 들려서 나오죠.  크리스마스가 한달정도 남아있다보니 다이소에 크리스마스 용품들을 엄청 많이 팔고있더라구요. 너무 귀여운것들이 많아서 크리스마스 용품 코너에서만 한참을 구경했습니다. 어떤것들이 있는지 보여드릴게요.

제일 눈에 띄었던 스노우볼!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산타도있고 눈사람도 있고 루돌푸도있고 다같이 있는것도 있고~ 눈내리는 것도 있고 빤짝이같은게 흩날리는 것도 있고 정말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가격은 2000원에서 3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3000원짜리들은 버튼을 켜면 LED 불빛이 반짝반짝 빛난답니다. 사실 이런거 사봤자 별로 쓸모는 없는데 (한마디로 예쁜 쓰레기랄까..) 하지만.. 괜히 사고싶은거.... 그맘 아시죠?? 그래서 하나 샀습니다. LED 불빛나는걸로 하나 샀어요. 너무 예쁩니다. 어서 크리스마스가 왔으면 좋겠어요.

산타가 짐을메고 눈위를 걷네요. 귀여워요. 이것도 LED입니다.

이건 눈사람이네요. 흔들면 하얀 눈이 펄펄 내립니다. 너무 귀여워요. 왼쪽에는 메모종이같은 것을 끼울 수 있는 장식용품이네요. 

왼쪽 스노우볼 산타가 짐메고 가고 그 짐엔 곰돌이가 얼굴 내밀고 있고 옆엔 루돌프가 서있는 모습! 이거 정말 제일 귀여웠습니다.

눈사람이 자동차타면서 만세!!!하고있어요. 이것도 정말 깜찍했어요. 깜찍이~~~(?)

펭귄이 들어있는 것도 있습니다. 모양 참 다양하죠.

이건 크리스마스 접시네요. 산타접시! 아이디어 참 좋네요. 너무 귀엽게 만들었어요.

크리스마스 양말도 있구요.

그 옆엔 머리띠가 있네요. 애기들이 이거 하면 정말 귀여울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전구도 팔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인형!! 눈사람 인형들도 있어요. 왼쪽애들은 납작하게 생겼더라구요. 납작해서 서있지 못해요... 벽같은 곳에 걸어두는 용도인가..? 무튼 오른쪽에 통통하게 잘서있는 눈사람도 참 귀엽습니다. 

이렇게 여러 장식품들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화분도 예쁘길래 하나 샀습니다. 

거는 장식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가운데에 솔방울이랑 열매들 달려있는거! 저것도 하나 샀습니다. 오른쪽에 눈 쌓인듯한 저것도 참 예쁜데 부피가 좀 커보였어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들!! 트리에 이런것들 올려서 꾸미면 참 예쁘겠어요. 

이 오른쪽엔 크리스마스 가방도 있고 산타 모자도 있고 선물 넣을 양말도 있네요. 어렸을 때 산타 정말 있는 줄 알고 매년 선물뭐달라고 소원빌고 그랬었는데.. 우리집은 굴뚝도 없는데 산타가 어디로 들어와? 벽을 통과하나? 이러고ㅋㅋㅋ 나중에 없다는 사실을 알고선 엉엉 울었던 기억이나네요. ㅋㅋㅋㅋㅋ 요즘 애기들도 산타가 진짜 있다고 믿고 있을까요..? 급 궁금하네요.

다이소에 있는 요 인형들 아시나요. 촉감 엄청 좋은 인형! 만지면 진짜 말랑말랑거리는 요녀석들 아시나요. 크리스마스라고 꾸몄네요. 귀여워라 가운데 멍멍이 너무 귀여워요. 졸려보여요.

짠 다이소에서 구입한 크리스마스 용품 3개입니다. 가운데 스노우볼 너무 좋아요.  빛나는거 보여드릴게요.

빨간빛!

파란빛!!

초록빛!!!

보라빛!!!! 노란색도 있습니다. ㅎㅎ 이런식으로 색이 바뀌면서 반짝반짝 거립니다. 예쁘죠~~~♥ 실용성은 제로인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품입니다. 크리스마스때 이런거 보면서 좋아하지 언제 또 이런걸 사보겠어요.  무튼 정말 예쁩니다.

번쩍번쩍~~~

어서 크리스마스가 오길~~~♡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