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액션토끼 팝업스토어♥ 이번엔 부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열렸네요. 가격이랑 가는법 알려드릴게요. 

11월 9일부터 11월 19일까지 10일간 부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진행되는 오버액션토끼 팝업스토어!! 11월 10일 금요일 저녁에 언니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전날 오픈을 해서 그런지 물건들은 많이 있었어요. 하지만 주말동안 많은 사람들이 왔다가고나면 아마 다음주부터는 재고가 별로 많이 남아있지는 않을 것 같아요. 저희는 그래서 주말이 오기전! 금요일 저녁에 재빨리 왔다갔습니다. 팝업스토어는 부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열렸구요. 위치는 부천터미널 그리고 부천시청 지하철역과 굉장히 가깝습니다. 

부천 터미널에서 가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부천 터미널에서 나와 왼쪽으로 (위 사진 방향)으로 조금 쭉 걷다가 오른쪽 횡단보도로 길을 건너 안중근 공원쪽으로 가면 현대백화점이 나옵니다. 

이렇게 현대백화점이 보인답니다. 찾아가는 길은 어렵지않았어요. 

들어가면 1층에 자리잡고있습니다. 토끼가 귀여운 포즈로 반겨주고있네요.

토끼 네온사인도 있어요. 일단 저녁시간대고 좀있으면 퇴근시간이라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서 도착하자마자 사람들이 더 많아지기 전 쇼핑부터 시작했습니다. 어떤 귀여운 오버액션토끼 물건들이 있는지 구경해볼까요.

이렇게 귀여운 스티커들도 종류별로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역시나 비쌉니다. 스티커 하나가 4000원 이정도 가격입니다. 왕창 들어있는 스티커들도 있어요. 스티커가 귀여운게 참 많아요. 스티커 하나 살까 했지만 스티커는 쓸만한 곳이 없어서 스티커는 포기했습니다.

스티커 위쪽엔 볼펜들이 있는데요. 뀨우 줄게 이런 말들이 써있는 토끼가 붙어있어서 정말 귀여웠어요. 펜은 구입을 했습니다. 펜 가격은 개당 4500원입니다. 

보틀도 팝니다. 마실거야? 잠수중 등 귀여운 말들이 써져있어서 정말 사고싶게 만들고 있지만 보틀이 집에 많아서 안샀습니다. 가격은 9900원이에요. 보틀 필요하신 분들은 하나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손거울도 팔고 마스킹테이프도 팝니다. 손거울 정말 귀여웠어요. 가격은 9000원입니다. 마스킹테이프가 그림그려져있는게 정말 너무나 귀여웠는데 마스킹 테이프를 쓸 일이 없어서.. 하지만 그냥 소장용으로 가지고있을까 했지만 아무리생각해도 그냥 사고 서랍에 박아둘것같아서 안샀어요. 이건 구경만했어요. 다른것들을 샀답니다.

대망의 파우치 코너입니다. 이런식으로 생긴 파우치도 있고 아래쪽에는 다른 파우치가 있습니다. 이 파우치는 가격이 16000원입니다.

바로 이 파우치 중 하나를 전 샀습니다. 가격은 13000원입니다. 정말 다 귀엽지않나요. 분홍색들 파우치랑 남색 중 뭐살까 정말 고민하다가 전 남색으로 구입했어요. 남색이 시간이 지나도 안질릴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저 오버액션래빗써져있는 파우치 색이 정말 예쁜 분홍색이에요. 저것도 정말 사고싶었는데 남색으로 된 오버액션토끼 물건은 많이 없어서 좀 유니크해보이고ㅋㅋ 색도 마찬가지로 맘에들어서 남색으로 구입했어요. 무튼 이 파우치는 정말 다 귀엽습니다. 파우치 꼭 사세요.

지갑도 있습니다. 카드지갑이에요. 가격은 18000원입니다. 과작과작 정말 너무 귀엽지않나요. 과작과작이란 말이 너무 깜찍하네요. 지갑이 3종류가 있는데 저는 제일 왼쪽에 있는 흰배경에 토끼들 있는거 바로 저 지갑으로 샀습니다. 너무 귀여워서 안 살 수가 없었어요. 이 카드지갑 발견하자마자 와 이건사야돼 하고 바로 오자마자 구매 확정 한 물건이 바로 이 카드지갑입니다. 이거 사려고 하나 집어들고있는데 옆에 어떤 사람이 오더니 친구랑 우와 이것봐 귀엽긴하다 근데 이런걸 누가사서들고다녀 이러던데.. 네 제가삽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샀습니다. 애기들 지갑같이 생겼지만 나이가 더 들기전에 이런거 들고다녀야지 언제 들고다니겠어요. 

공책들도 있습니다. 스프링공책은 가격이 5000원입니다. 비싸죠. 하지만 비싼만큼 정말 귀엽습니다. 공부하곰이라니 정말 말하는게 어쩜 저리 귀엽죠. 스프링이 아닌 다른 노트들은 가격이 좀 더 저렴합니다. 

클리어파일도 있습니다. 종류가 꽤 많아요. 이건 하나당 1000원입니다. 과작과작과작 너무 깜찍해요. 이 화면에 보이는 세가지 클리어파일을 다 샀습니다. 셋다 너무 귀여워서 비교불가입니다.

토깽이 과자먹는 쿠션도 있네요. 저는 과자먹는애들이 왜이렇게 귀여워보이죠.

볼빨간 토끼, 땀흘리는 토끼, 과자먹는 토끼 종류별로 있네요.

아래쪽엔 이렇게 색깔이 들어간 쿠션들도 있어요. 아기곰이 등에 딱달라 붙어있는 노란색 쿠션이 너무나 귀여워보여요.

한쪽엔 이렇게 큰 인형도 쌓여있어요.

크지않은 적당한 크기의 인형들도 이렇게 쭉 나열되어있어요. 이건 가격이 15000원입니다. 망토쓴 토끼 정말 귀여웟어요. 저 뻬빼로 들고있는 토끼는 한정판이라고하네요. 빼빼로데이라서 한정판으로만 딱 파나봐요. 언니가 저 빼빼로토끼를 구입했습니다. 한정판이라는 말에 혹했습니다. 옆에 당근들고있는 토끼도 정말 귀여운데 빼빼로도 귀여웠어요. 빨간망토도 귀엽고 브이하는애도 귀엽고.. 그냥 안귀여운애가 없어요. 앞치마 한것도 정말 귀엽네요. 예쁜건 너무 많고 다 살 수는 없고 정말 쇼핑하는데 힘들었습니다. 

수면안대도 팔고 머리띠도 팝니다. 머리띠도 참 귀엽던데 저걸 하고 다닐 일은 없겠네요. ㅋㅋㅋ 

당근 필통과 동전지갑도 있어요. 샘플로 꺼내져있는 당근 필통 안에 오버액션 토끼 작은 거를 한마리 넣어놔서 정말 귀엽더라구요. 

여권케이스도 팝니다. 가격은 15000원이에요. 진짜진짜 너무 예뻐요. 저희언니는 오른쪽에 있는 핑크색 여권케이스 하나 샀습니다. 저도 살까 하다가 저는 푸 여권케이스 이미 잘쓰고있는게 있어서 사진않았어요. 커플끼리 같이 여권케이스 맞춰도 정말 귀여울 것 같아요. 

케이스도 종류별로 많이 나열되어있습니다.

목베개랑 안마봉도 있어요. 귀여운 토끼얼굴로 등을 때리려니 맘이 아프네요..(?) 그만큼 귀여워요. 제가 올린 사진들이 오버액션토끼 팝업스토어에 있는 거의 전부입니다. 종류별로 참 많죠. 가격은 역시나 좀 비싸지만 오버액션토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안사고는 나올 수 없는, 사도사도 또사고싶어서 집에 가지 못하는, 뭐살까 고민하다 집에못가는 개미지옥이지요. 벗어날 수 없다. 저희도 엄청 구경하다가 갔어요. 구경하고 살까말까 고민하고 이거살까 저거살까 고민하고 끝이없습니다. 그만큼 귀여운 물건들이 정말 많다는것이겠죠. 다음 팝업스토어는 어디에서 오픈할지 궁금하네요. 또 가고싶어요. 

사이다 쇼핑!! 머샀.. 봉투마저 귀엽습니다. 즐겁게 쇼핑을 다 마친 후! 이제 팝업스토어 주변에 있는 토끼들을 구경해봅시다. 

대왕 오버액션토끼 두마리가 있네요. 한마리는 당근 들고있고 한마리는 당근을 뒤에 숨기고 있는 저 모습 정말 심쿵입니다.

심쿵뒤태... 귀여워라 뽀송뽀송해보여요.

쁘이~~ 곳곳에 귀요미들을 세워놨어요.

근데 토끼들 입이 다 약간 뚫려있습니다. 뚫린 입속으로 펀치펀치!! ㅋㅋ

바닥에도 당근이..! 벽에도 곰과 토끼들이..! 곳곳에 귀요미들이 있죠.

계산하러가는 곳 벽에 있는 그림입니다. 수박먹는것도 귀여워보이네요. 

백화점 문에도 토끼들이있네요. 다 데리고 왔다! 빨리오라옹 와하하하 말투가 너무 귀엽네요. 사람들이 이거보고 안갈수가 없겠어요.

하트위를 걷는 토끼들이네요. 같이 저 하트위를 걷고 싶어요. (?) 토끼에게 미쳐가고있는 중입니다. 

집에 도착한 후 산것들을 펼쳐서 사진찍어봅니다. 많이 산것같았는데 이렇게 보니 별로 없어보이는 건 기분탓이겠죠. 언니와 제가 산것들입니다. 빼빼로 인형 스토어에서 볼 땐 정말 귀여웠는데 집에와서 다시 보니 뭔가 저렇게 빼빼로 들고 있는게 벌서는 것 같아요. 절대 팔을 내릴 수 없는 운명인 토끼.. 막대기 들고 벌서고 있는 듯한.. 불쌍해보이는..(?) 하지만 귀엽긴해요.

빼빼로 토끼 15000원, 여권케이스 15000원, 카드목걸이 15000원, 클리어 파일 1000원, 스프링노트 5000원, 파우치 13000원, 카드지갑 18000원, 볼펜 4500원 가격은 이렇습니다. 통장은 가벼워졌지만 기분이 매우 좋네요. 

이렇게도 한컷!

토깽이 독사진도 한컷! 귀엽네요. 벌서는것같지만 귀엽네요. 힘들어보이지만.. 귀엽습니다. 기분좋게 오버액션토끼 팝업스토어 쇼핑 마무리했습니다.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