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크리스마스 용품 구경하고나서 그릇/접시/컵 등도 구경을 해봤어요.  다이소 크리스마스 용품 장식 소품♥

요새는 다이소가 기본 3층 4층 정도로 되어있다보니 정말 볼게 많더라구요. 그릇종류만 해도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단순한 무늬의 그릇부터 귀여운 그릇까지 없는 색과 무늬가 없을 정도로 종류가 참 다양해요.

커피잔 종류도 다양하네요. 이렇게 무난한 색의 잔들도 있어요.

분홍, 노랑, 민트 색 등 잔들도 있네요. 가격은 하나에 기본 2000원에서 3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텀블러도 있어요.

일반 컵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쭉 나열되어있어요. 이렇게 형형색색의 컵들도 있네요.

검정색의 무늬가 있는 컵들도 있어요.

귀여운 얼굴모양이 있는 컵부터 심플한 색이 있는 컵들까지 종류 참 다양하죠~~

구경하다가 귀여운 그릇들 발견했어요. 수박모양 그릇!! 여름에 이 그릇에 수박 담아먹으면 너무 귀여울것 같아요. 괜히 하나 사고싶은... ㅋㅋ

오렌지 그릇도 있어요. 너무 깜찍하죠. 가격은 2000원입니다.

레몬 그릇도 있네요. 레몬 모양 스푼도 있어요. 정말 다이소엔 귀여운게 참 많아요. 필요없는데 사고싶게 만드네요.

약간 한국적인? 느낌이 나는 그릇이 있었는데 참 예쁘더라구요. 가격도 1000원에서 2000원정도 밖에 안하는데 굉장히 예뻐요.

식판도 팔고 있습니다. 급식 먹는 기분일 것 같아요. ㅋㅋㅋ 귀엽네요.

이렇게 생긴 컵 받침이 있는데 정말 예뻤어요. 몇개 샀습니다. 나무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굉장히 특이하고 보기에 자연 친화적인 느낌..?ㅋㅋㅋ 흔한 컵 받침이 아니라서 더욱 예뻐보이고 사고싶더라구요.

이런 식으로 보인답니다. 정말 예쁘지않나요.

이거 보고 정말 너무 귀여워서 깜짝 놀랐습니다. 상품들을 이런식으로 연출해놓았더라구요. 

아까 한국적인 느낌이 난다던 그릇에도 이렇게 연출이 되어있었어요. 너무 귀엽죠.

다이소에 정말 볼게 너무 많아서 들어가면 기본 한두시간은 보게되는 것 같아요. 개미지옥과 같은곳이네요.ㅋㅋㅋ 이렇게 그릇 구경 끝~~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