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8일 목요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싸이 올나잇스탠드 2017 서울 첫 공연이 시작되었어요.   작년에도 친구와 싸이 콘서트를 다녀왔었는데 그때는 막공으로 갔었어요. 이번에는 첫공으로 가보았습니다. 리얼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28일 목요일 밤 11시 42분에 시작한 싸이공연! 왜 42분인가 했는데 이제보니 싸이 42 발음대로하니 42가 되네요. ㅋㅋㅋ 싸이 인스타그램 아이디도 42psy42 이거더라구요.  친구와 뒤늦게 깨닫고 아하!! ㅋㅋ 

실내체육관으로 들어가는길~~ 조명들이 밝아서 그런지 하늘도 좀 밝아보이네요. 

밤샘의 갓싸이~! 갓싸이라해서 스텝들이 다 갓을 쓰고 있습니다. 귀여웠어요. ㅋㅋㅋ 싸이도 처음 등장때 갓쓰고 나오고 ㅋㅋ

엄청 큰 싸이 조형물이 체육관 들어가는 곳 앞에 세워져 있습니다. 엄청 커요!! 귀엽다. ㅋㅋ 저기서 사진찍으려고 사람들 엄청 기다리고있어요.

바로 옆에 있는 이곳에서도 사진 많이 찍습니다. 

짐 보관소로 와서 짐 담을 봉지를 받아갑니다. 한 봉지 당 3000원입니다. 친구와 저는 가방이랑 패딩까지 아예 벗어두고 가서 각자 1봉지씩! 엄청 꾸겨서 겨우겨우 넣었어요. 짐 보관소는 밖에 있습니다. 이날 날이 별로 안추워서 패딩을 벗고 밖에 있는데도 별로 안추웠어요. (?) ㅋㅋ 신나서 몸에 열이 올라있었는지 ㅋㅋ 이제 어서 안으로 들어갑니다.

친구와 저는 스탠딩 다 구역이었습니다. 딱 들어오니 갓을 쓴 싸이가 있네요. ㅋㅋ 저와 친구는 키가 아담해서 목욕탕 의자 가지고 갔습니다. 스탠딩 제일 뒤에서 목욕탕 의자에 올라가서 보니 굿굿 키 작은 분들 목욕탕 의자 가져가세요.ㅋㅋ 대신 뛰진 못한다는점. 뛰고 싶을 땐 내려와서 뛰다가 눈으로 좀 잘 보고싶을 땐 다시 올라가 보고 하면 좋습니다. 근데 이미 맨뒤 펜스있는곳에 자리를 다 잡고있어서 일찍들어와야 맨뒤도 잘 자리잡을 수 있어요. 저희는 겨우 맨뒤쪽에 자리잡았습니다.

시작할때! 안내사항나오는시간. 즐거운 광란 되시기 바랍니다. ㅋㅋ 오예~~

친구가 챙겨와준 봉!! ㅋㅋ 흔들며 소리질러~~

드디어 시작!! 대기실에서부터 싸이가 무대로 오는것이 보입니다. 완전 멋있어요. 전 왜 이렇게 걸어서 나오는 모습이 제일 멋있어보일까요. ♡

엄청난 폭죽과 레이저와 함께 시작합니다. ㅋㅋ

함성소리~~~ 질러~~ 목이 쉬어라 소리질렀습니다. 작년부터 1년간의 스트레스를 여기서 다 풀고오는 것 같아요. ㅋㅋ 행복합니다. 뛰고 소리지르고 웃고 진짜 너무 즐거운 콘서트에요. 매년 갈겁니다.

무대 구성도 정말 최고고 싸이의 공연 정말 열정 가득 최고입니다. 

싸이 머리 미러볼이 있어서 위에서 이렇게 내려오는데 진짜 ㅋㅋㅋ 엄청 크고 화려해요. 짱입니다. 

공연이 다 끝난 후 찍은 사진입니다.저 미러볼입니다. ㅋㅋ 첫차기다리면서 사진찍으라고 싸이가 자기 머리 미러볼 내려주겠다면서 ㅋㅋㅋ 다들 찰칵찰칵

이렇게 하늘위로 솟아오르기도 하는 무대장치 ㅋㅋ 멋져요. 좌석에 계신 분들도 제대로 볼 수 있었겠어요. 엄청 높게 올라가던데 완전 분위기 업업업

올해도 최고였던 싸이 콘서트였어요. 작년에 처음가보고 반해버려서 올해도 친구와 또 갔는데 정말 실망시키지 않는 싸이입니다. 열정가득 정말 미치게만드는 즐거운 콘서트입니다. 매년 갈거에요. 1년 동안의 스트레스도 풀리고 살면서 언제 이렇게 뛰고 소리지르고 미치게 놀아보겠어요. 티켓값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 최고의 공연입니다. 안가보신 분들 꼭 한번쯤은 가보세요. 한번가보면 그 후로 매년 가고싶어 미칠겁니다. ㅋㅋ

작년에 새벽 5시 좀 전에 공연이 끝났는데 올해도 마찬가이였어요. 4시 45분쯤에 공연이 끝났습니다. ㅋㅋ 5시 반 쯤이 지하철 첫차라 그때까지 공연장 안에서 쉬고 있다가 나갔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나가기 전까지 난방도 계속 해준다고합니다. 정말 친절합니다. ㅎㅎ 끝날것 같으면서도 계속 안끝나는 싸이콘서트! 새벽 4시에 공연이 한번 끝났을 때 정말 끝난거라 생각했지만 모든사람들이 같이 앵콜!! 외치고 오빠!! 외치고 ㅋㅋ 그러다가 개똥벌레 노래부르고 ㅋㅋㅋ 진짜 웃겼어요. 울다 잠이든다를 몇번을 반복해서 불렀는지 ㅋㅋㅋ 그러고선 잠시후 다시 공연은 처음처럼 시작합니다. ㅋㅋㅋ 새로 공연하는듯이 시작해서 50분을 불태우다가 정말 끝이났습니다. 하도 일어서있고 소리지르고해서 목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지만 후회없이 놀다올수 있는 콘서트에요. 최고최고!! 내년에 또가야지 ㅎㅎ

아 그리고 깜짝 게스트는 바로 위너와 다이나믹듀오!! 위너 실제로 처음봤는데 정말 잘생겼더라구요. ㅋㅋㅋ 얼굴에서 빛이... 후광이.. 사람들 엄청 열광했어요. 인기 대박!! 

위너 사진들 대방출! ㅋㅋ 친구는 위너 좋아해서 동영상 찍고~~ 저는 옆에서 중간중간 카메라버튼 누르고ㅋㅋㅋ 게스트까지 완벽했던 싸이 콘서트입니다.  ♡ 

공연끝난 후 친구와 고터에서 역전우동 흡입 ㅋㅋㅋ 집가서 바로 뻗었어요. 일어나니 오후 5시.. ㅋㅋㅋ 싸이말대로 공연 보고온게 꿈인것만 같더라구요. 행복한 꿈 꾸고 온 느낌~~ 싸이 콘서트 보다가 뒷부분에선 좀 눈물날것 같았어요,, 자기 자신에게 올 한해 수고했다고 박수 쳐주라고 하면서 ㅠㅠ 울면 창피하니 겨우 참고.. ㅋㅋㅋㅋ 감동과 재미가 함께 공존하는 싸이 콘서트네요. 새벽 3시 되어가는 시간에 포스팅을 하고있으니 지금쯤 또 공연이 진행되고 있겠네요. ㅋㅋㅋ 재밌겠다. 모두모두 싸이 콘서트 재밌게 즐겨보아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