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 토요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2018 브라운아이드소울 전국투어 콘서트 'SOUL WALK' 보고왔습니다. ♡ 어릴때부터 브아솔 팬이었는데 드디어 콘서트를 가보네요. 정말 감격스러웠습니다.. ㅜㅜ 

연세대 노천극장은 처음가봤는데 야외극장이라 미세먼지 너무 심하거나 비오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이 날이 좋았어요! 신촌역 2호선에서 걸어서 15분~20분 정도 걸립니다. 연세대 정문에서 꽤 걸어들어가야해요! 

정문 도착~~ 브아솔 공연 보러온 사람들도 아주 북적북적했어요. 

노천극장에 도착하면 이런 예쁜 조명이 달려있는것을 볼 수 있어요. ㅋㅋ 폰으로 걸으면서 찍었더니 안이쁘게나왔네요.. 실제로 보면 이쁩니다. ㅜㅜ 입장이 조금 지연됐는지 입장 줄이 너무 길더라구요. 7시 15분쯤 되어서야 입장 할 수 있었어요. 

공연은 20분쯤 시작했습니다. 노천극장에 들어오니까 정말 와~ 소리가 나오더라구요. 하늘과 아름다운 무대가 함께 어우러진 이 멋진 풍경... 다들 너무 예쁘다며 사진찍더라구요. 정말 너무 아름다웠어요. ㅠㅠ 이런게 야외공연의 매력인건가 

제가 앉은 좌석은 S석 J구역 17열 가운데였어요. 무대가 이렇게 보입니다. 무대가 앞사람 머리에 좀 가리긴하지만 ㅜㅜ 다행히 많이는 안가리고 사이사이 공간으로 잘 보았습니다. ㅋㅋ 

공연시작!! 브아솔이 등장하고 ㅜㅜ 크 ㅜㅜ 너무 멋있어요. 정엽 화면에 나오는데 아니 정엽님 왜이렇게 잘생겼죠..? 나얼님은 선글라스 쓰셔서 포스 좔좔.. 멋지다멋져.. ㅠㅠ

성훈님은 살이 좀 찌셨고.. ㅋㅋㅋ 다이어트에 실패하셨다네요.. 영준님은 다이어트에 성공하셨다네요! ㅋㅋ 공연내내 정엽님이 거의 엠씨보듯.. ㅋㅋ 영준, 정엽님 말하는게 은근 웃겨서 계속 웃고 ㅋㅋ 나얼님은 사람 많은데서 말을 잘 못하시는듯..?! 노래는 음원 다 씹어먹을정도로 잘하시면서 말은 잘 못하시는 ㅜㅜ ㅋㅋㅋㅋ 근데 그렇게 말 별로 안하고 나얼이 말만하면 뭔가 정적이 흐르고 분위기가 진지해지는게 뭔가 웃겨서 ㅋㅋ 사람들 다 웃고ㅋㅋ  분위기 참 좋은 공연입니다. 

풍선 공같은거도 내려와서 사람들 치면서 놀고(?) ㅋㅋ 나얼님도 무대석쪽에 오는거 치고 ㅋㅋ 그나마 나얼이 즐거워보이던 순간..? ㅋㅋㅋㅋ

조명이 너무 이쁜 순간도 많았어요 ㅜㅜ 이때 진짜 너무 예뻐서 사람들 다 와~~ 너무예쁘다 이러고 ㅜㅜ 너무 아름다운 조명이라 안찍을수가 없었어요. 

공연 시작하고 다같이 4곡인가.. 그정도를 한 뒤 솔로곡을 각자 2곡씩 해서 총 8곡의 솔로곡을 하다보니 뭔가 4명의 목소리를 같이 듣는 곡이 그리 많지 않게 느껴졌어요. 이상하게 시간이 너무 빨리갔다고 느껴졌어요. 그만큼 공연이 멋지고 재밌었다는거겠죠. ㅠㅠ 솔로곡 끝나고 다시 다같이 곡들을 불렀지만 솔로곡말고 다같이 부른 곡을 더욱 많이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ㅜㅜ 하지만 솔로곡도 진짜 멋졌어요. 특히 나얼.. 미쳤어요진짜.. 음원이랑 차이가 없어요. ㅋㅋ 이정도면 음원보다도 잘부르는것같다 싶을 정도로 대박입니다.  그만큼 솔로도 다들 너무 멋졌어요. ㅠㅠ 솔로곡 본것도 너무 좋지만 다같이 하는 곡도 많았으면 좋겠는.. ㅜㅜ 끝없는 팬의 욕심..ㅋㅋㅋ ㅜㅜ ㅋㅋㅋㅋㅋㅋ한 5시간 정도 공연해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로곡도 왕창 다같이도 왕창~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공연 대박입니다. 다음에 또 서울에서 브아솔 공연있으면 바로 예매할거에요. 할때마다 가야지~~ ㅋㅋ 원래 팬이었지만 이번 공연보고 더욱더 팬이되었어요. 브아솔 최고!! 특히 나얼님 진짜 대박이에요. 공연끝나고 사람들 나가면서 다들 나얼나얼 거리더라구요. ㅋㅋㅋㅋ 여기저기서 나얼 나얼 나얼 멋지다 나얼 대박이다 완전 잘부른다 미쳤다 ㅋㅋㅋㅋㅋ

브아솔 공연 보고온게 꿈만같네요.. 이 공연 보고나니 마음이 힐링된것 같아요. 다음 공연은 또 언제있으려나 ㅜㅜ 몇년뒤에 하려나.. ㅜㅜ 내년에도 해주세요~~♥ㅋㅋ ㅜㅜ 무튼 브아솔에게 또다시 반하게 된 멋진 공연이었어요. ♡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