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데타마 5주년 기념 팝업스토어가 오픈했습니다. 바로 목동 현대백화점에!! ㅋㅋ 퇴근하다가 발견해서 바로 구경하고 왔어요. 구데타마를 그렇게 많이 파는 곳에는 처음가봐서 정말 눈돌아가더라구요.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가격은 비싸지만..그만큼 정말 귀여운 아이템들이 많이 있습니다. 

구데타마 노트입니다. 가격은 8500원,, 정말 비싸죠..? 저게 팔천원대라니 ㅋㅋ

볼펜도 파네요. 귀여운 캐릭터들이 달려있어서 너무 귀여워요. 초등학생 시절 쓰던 펜이 생각나는.. ㅋㅋㅋ 어릴때 볼펜에 저렇게 뭐 달려있는거 다들 좋아하지않았나요..? 과자봉지모양 달려있고 그런것들.. ㅋㅋ 구데타마는 특유의 졸리고 의욕없어보이는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필통도있고 마우스패드까지..! ㅋㅋ 아니 근데 마우스패드 너무 깜찍하네요. 

쿠션과 인형들도 종류별로 많이 있어요. 저번에 홈플러스에서 본 구데타마 쿠션이 너무 부드럽고 촉감이 좋았는데 역시나 여기서도 팔고있네요. 엄청 말랑거려요.

사진이 초점이.. ㅋㅋ 용기도 팝니다. 수저 세트까지.. ㅋㅋ 엄청납니다.

보틀도 종류가 많아요. 가격은 7000원에서 9000원대입니다.

스티커와 메모지! 사고싶지만 사봤자 쓸곳이 없는걸 알기에..ㅋㅋ 참았습니다. 담배 케이스도 팔고있어요. ㅋㅋ정말 별의별걸 다 파네요. 

에코백..? 가방도 팝니다. 애기들이 저런 가방 들고다니면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카드와 메모지~~ 표정이 진짜 ㅋㅋㅋ 귀엽다귀여워

이런 고리가 있는 작은 인형들도있어요. 

안경 케이스까지..! ㅋㅋ 대박

시계도 있어요. ㅋㅋㅋ 진짜 저거 집에 걸어놓으면 너무 웃기고 귀여울 것 같아요. 오른쪽에 있는 저 쿠션이 홈플러스에 있던겁니다. 진짜 촉감 대박이에요. 말랑말랑.. 계속 만지게되는 마성의 쿠션입니다.

예쁜 케이스도 종류별로 많네요. 근데 아이폰 케이스만 있는것같아요. 아니면 갤럭시 케이스를 발견 못한건가..? ㅋㅋ 

구데타마가 봉지에 그려져있는 과자들도 팝니다. 

벽면에 있는 큰 구데타마 그림~~ ㅋㅋ 귀여워요. 귀엽단 말을 몇번을 하는지.. ㅋㅋ 구데타마 5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는 3월 9일 금요일부터 3월 18일 일요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유플렉스 지하 2층에 오픈됩니다. 구데타마 좋아하시는 분들은 기간 끝나기 전에 어서 가보세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