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7 ~ 2018. 1. 12  여자 혼자 대만 타이베이 5박6일 자유여행

중샤오둔화 성품서점 (청핀서점)

저의 5박 6일동안의 대만여행 코스와 프롤로그를 보시려면 링크로 들어가시면됩니다.  (여자 혼자 대만 5박6일 자유여행 코스 & 프롤로그타이완대학교를 구경한 뒤 중샤오둔화역으로와 성품서점으로 걸어갔어요. 걸어서 좀 가야하더라구요. 길치라 길을 좀 헤매다가 겨우 도착!! ㅋㅋㅋ 

층별 안내~ 문구류도 정말 많고 볼것들이 참 많았어요. 내부는 사진 촬영 금지라서 찍지 못했어요. 서점도 분야별로 많은 책들이 있어요. 저는 중국어 단어공부를 위한 책을 찾아보다가 한권 구입했습니다.

Everyday Chinese-English Picture Dictionary 책입니다. 가격은 499위안이에요. 번체자와 간체자가 둘 다 나와있어서 중국어 번체자를 함께 공부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책으로 공부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전 다음에 또 대만 여행 올 때 번체자를 좀 알아보기위해 이 책을 샀습니다. 열심히 해야지라고 결심해놓고 별로 보지않은.. ㅠ 앞으로 일끝나고 오면 바로 중국어 단어공부 해야겠어요. 

대만에서는 일본 물건들을 한국보다 훨씬 싸게팔아요. 시그노 펜도 매우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보지 못한 특이한 색이 있길래 사봤습니다...ㅋㅋ 두개사서 98위안이었어요.

열심히 서점 구경을 한 뒤 배고파서 푸드코트로 이동했어요. 많은 음식점들이 있었는데 일본식 라멘집을 발견하고 갑자기 먹고싶어져서 들어갔습니다. ㅋㅋ 대만에서 일본 라멘집을..! ㅋㅋㅋㅋ 영어 메뉴판이 없어서 그림보고 가장 인기있다는 메뉴로 주문했어요. 맛은... 일본 이치란 라멘같은 맛을 기대했지만... 전혀 아니었어요. ㅋㅋ 일단 굉장히 짜고 중국향이 약간 가미된 라멘맛이었어요. 엄청 맛있진 않은.. 그냥 적당한맛..그저그런맛..? ㅋㅋ 하지만 너무 배고팠어서 맛있게 클리어~~

가게 이름이 뭔지 모르겠네요. 먹은 라멘은 저 위에 표시된 메뉴입니다. 성품서점 정말 볼거리가 참 많아요. 오르골 파는 곳도 있는데 화산 1914보다는 종류가 적어요. 대만에서 오르골 사고싶으신 분들은 성품서점으로 가지 말고 화산 1914로 가세요!! 종류가 훨씬 더 다양합니다. 성품서점과 마찬가지로 볼거리도 많구요. ♥ 

성품서점 구경 후 예약해둔 타이베이101 전망대를 보기위해 버스를 타고 101빌딩으로 향했습니다. 대만 버스는 어떤건 탈 때 카드를 찍고 어떤건 내릴 때 찍더라구요. 너무 어렵..;; 최대한 버스 안타고 지하철만 타고 다니려했는데 성품서점에서 101까지 가는 길이 걸어가기엔 꽤 오래걸리고 역으로 가기에도 애매해서 버스를 탔어요. 타이베이101빌딩 전망대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됩니다~~

2018/02/18 - [Travel 여행/해외 여행] - 대만여행 넷째날#4 타이베이 101 전망대 야경!!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