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7 ~ 2018. 1. 12  여자 혼자 대만 타이베이 5박6일 자유여행

화산 1914 창의문화원구

저의 5박 6일동안의 대만여행 코스와 프롤로그를 보시려면 링크로 들어가시면됩니다.  (여자 혼자 대만 5박6일 자유여행 코스 & 프롤로그) 푸항또우장에서 아침을 먹고 미스터브라운카페에서 쉬다가 간곳은 바로 화산1914!! 오르골 파는곳도 있다길래 기대하며 갔습니다. 

화산 1914 들어가는 곳입니다. 옆에는 소니가 크게 자리잡고있네요. 여기서만 보기엔 안에 들어가면 뭐가 있을지 감이 잘 안왔어요.

들어가면 골목골목에 상점, 카페 등이 쭉 있어요! 

먼저 핀과 제이크 그리고 아이스베어 등의 캐릭터들이 있는 상점을 구경했어요.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정말 많아서 이 캐릭터 좋아하는 사람들은 눈돌아가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이 캐릭터를 잘 모르는 저도 사고싶어질 정도였어요.

예쁜 공책에 거울에 고리에.. 정말 귀여운것들 천국입니다. 이런거 구경하는거 너무 재밌어요.

소풍와있는 친구들 ㅎㅎ ㅋㅋㅋ

다음은 오르골 상점으로 들어갔습니다!! 두근두근..

여긴 그냥 대박입니다. 천장에서는 롤러코스터같이 되어있는 레일에 공들이 굴러다니고 사방엔 귀여운 오르골에 아기자기한 물건들에... 여기서 정말 한참을 구경했어요. ㅋㅋㅋ 

여기서도 레일위로 공들이 굴러다녀요. 

오르골 종류 진짜진짜 많아요!! 오르골 사고싶으신 분들은 성품서점으로 가지 마시고 화산1914로 오세요. 꼭!! 성품서점보다 훨씬 종류도 다양하고 볼것도 많습니다.  

모든것들이 움직이고 귀여운 오르골 소리가 나고 너무 귀여워서 정신 나간사람처럼 엄청 구경했어요. ㅋㅋ

토이스토리 등의 캐릭터 오르골도 있어요.

시계기능에 불빛까지 나오는 오르골까지..!! ㅋㅋㅋ 고급스러워보이는 오르골입니다. 

귀여운 선인장 등 다양한 것들이 있어요. 오르골이 대만 관광지 모습으로 만들어진 것이 있었으면 하나 샀을텐데 대만 관광지로 만들어진건 별로 없고 딱 마음에 들지 않아서 구경만하고 나왔어요.

담장에 넝쿨이 엄청나서 신기해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화산1914의 길거리 모습이에요~~

골목골목 이런 예쁜 장소들도 있답니다.

이런 길거리와 골목을 거닐면서 대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나무 뿌리가 이렇게 되어있다니... 너무 신기하지않나요..!!

여기는 일본 영화에 관련된 상품들을 파는 곳인데 예쁜 엽서가 정말 많았어요!! 저도 2장 구입했습니다.

또다시 숙소에서 찍은 기념품샷 ㅋㅋㅋ 너의 이름은 엽서로 2장을 샀어요. 

이 엽서는 신기한 엽서에요! 그냥 있으면 검은바탕에 글자만 있는 엽서이지만 손으로 따뜻하게 만져주면 그림이 나타납니다...!!!

손을 댄 후 찍은 사진인데 약간 보이시나요 그림이..? ㅋㅋㅋ 사진찍으려고하는동안 그림이 사라져버리네요..

이것도 화산1914 상점에서 산것인데 대만 관광지 사진이 있는 원카드에요! ㅋㅋㅋㅋ 쓰잘데기없지만 괜히 이거보며 관광지 구경하려고 구입.. ㅋㅋㅋ 이렇게 화산 1914를 오래오래 구경한 뒤 둥먼역으로 향했습니다. 융캉제 거리를 구경하기위하여~~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됩니다. 

대만여행 셋째날#3 둥먼역 딘타이펑/융캉제/썬메리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