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중앙시장 미로시장에 위치하고 있는 "모코롱"에서 마카롱을 사서 먹어보았어요. 가게 외부부터 핑크핑크한게 너무 귀엽고 예뻤어요.

늦은시간에 가면 다팔려서 없는 경우가 있다고들어서 친구와 함께 오후 4시쯤?에 4개를 전화로 미리 예약해놓고 저녁6시에 받으러갔습니다. 이 시간에 가보니 정말 마카롱이 거의 다 팔려서 없어라구요. 저녁에 갈거면 꼭 미리 예약하고가세요! 

내부는 테이블도 2개 정도밖에 없고 좁아서 포장해서 나왔습니다. 일단 저녁을 먹고 그 다음에 카페에 들어가서 떠들면서 마카롱을 먹어보기로했어요. ㅋㅋ 왼쪽부터 딸기요거트, 바닐라초코칩, 초코가나슈, 녹차화이트초코칩이에요. 친구가 초코누텔라 엄청 맛있다해서 먹어보고싶었지만 예약할 때 이미 다 팔렸다해서 ㅠ 다음기회에 ㅎㅎ 

그렇게 저녁을 먹고 조이룸카페로 이동~~ 친구과 중앙시장에서 카페가면 꼭 이 카페에 오게되는 것 같아요. 룸이라서 떠들기도 좋고 아늑한 느낌? ㅋㅋ 조이룸 카페 포스팅한 글은 → [원주 중앙시장 카페] 조이 룸카페 보드게임&수다떨기 좋은곳! 이 링크에 있습니다. ㅎㅎ 

요리조리 마카롱 전시 한번 해주고.. ㅋㅋ

하나씩 맛볼시간~ 친구랑 마카롱들을 반으로 잘라서 모든 맛을 맛보았어요. ㅋㅋㅋㅋ 근데 자를만한게 없어서 음료 빨대로 자르기..! ㅋㅋ 먼저 녹차화이트초코칩입니다. 저 겉에 꼬끄(?) 색은 매일 바뀌는듯해요.. 아마..? ㅋㅋㅋ

빨대로 처참히 잘린 마카롱. 진짜 맛있어요. 녹차 킬러인 제 입맛에 완전 딱이에요. 꼬끄도 쫀득하고 내용물은 완전 녹차향 가득하고 최고입니다. 

다음은 바닐라초코칩이에요. 친구가 사진찍기 좋은 예쁜 마카롱 구도를 잡아줬어요.  ㅋㅋㅋ 이 마카롱은 딱 투게더 바닐라 아이스크림맛이에요. 이것 또한 완전 맛있음. 마카롱은 뭔들.. 맛이 없을리가.. ㅋㅋㅋ

남은 두개! 왼쪽은 초코가나슈, 오른쪽은 딸기요거트에요. 초코가 제일 달달할 것 같으니 딸기요거트부터 먹어봅니다. 

딸기 요거트는 자르는데 힘들었어요. 내용물이 부드러워서 빨대로 자르는데 계속 튀어나오는.. ㅋㅋㅋㅋ 상큼 달달한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딸기요거트맛 꼭 드세요. 넘 맛있어요. 초코가나슈는 역시!! 엄청 초코초코한맛 꾸덕한 초코맛이에요. 역시 맛있구요. 결론은 4가지 맛 모두 넘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녹차화이트초코칩 1등!! 녹차쟁이들은 안 좋아할수가 없는 맛이죠. 또 가고싶은 곳~~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