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로 받은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케이크와 카페가서 먹었던 조각케이크와 음료 포스팅해볼게요. 

진열되어있는 많은 종류의 케익들..♥ 레드벨벳, 캐롯케이크, 더치솔티드카라멜, 트리플초콜릿무스, 벨지안가나슈

뉴욕치즈케이크, 클래식가토, 그뤼에르치즈무스, 초코쉬폰, 로얄밀크티쉬폰

스트로베리 타르트, 딸기요거생크림. 옆엔 큰 케이크들이 있네요. 가격은 대체로 한조각에 5000원대! 비싸지만 너무 맛있어요.

이곳은 떠먹는 케익 종류! 떠먹는 애플뉴욕치즈, 떠먹는 딸기레어치즈,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아이스박스가 있습니다. 예전에 떠먹는 아이스박스 먹어봤었어요. 사람들은 거의 다 맛있다고 좋아하는데 전 좀 느끼하더라구요..ㅠ 크림과 오레오가 너무 많아서..?!

먼저 친한언니에게 선물로 받았던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케이크에요. 

예전에 먹었을 때 엄청 맛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렇게 또 먹게되어 너무 좋았던..ㅋㅋㅋ 딸기와 초코의 만남은 실망시키지않습니다. 일반 제과점의 초코케익과는 맛이 달라요. ㅠㅠ 훨씬 맛있는 투썸케이크입니다. 케익 사이사이에 초코와 초콜릿도 박혀있어서 넘 맛있고 딸기를 초코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그냥 맛있어요이건. ㅋㅋ 최고최고

그리고 예전에 카페에서 먹었던 케이크와 음료! 언니는 아메리카노고 제건 밀크티에요. 우유맛이 많이납니다..(?) ㅋㅋ 케이크는 왼쪽 더치솔티드카라멜과 오른쪽 딸기레어치즈에요. 찐득한것과 상큼한것을 하나씩 골랐습니다. ㅋㅋ 더치솔티드카라멜은 진짜 꾸덕하고 단맛이었어요. 꾸덕꾸덕의 끝.. ㅋㅋ 맛있습니다! 딸기레어치즈는 사이에 딸기잼같은것과 치즈가 있어서 상큼느끼..? 둘다 정말 맛있어요. 

이것도 예전에 먹었던..! ㅋㅋ 포식자들.. 하나는 레드벨벳이고 하나는 벨지안가나슈에요. 가나슈도 초코맛 가득! 레드벨벳은 화이트초콜릿맛이 섞인 딱 적당한 케이크맛..? ㅋㅋㅋ 둘다 맛있어요. 4개의 조각케이크 중 가장 꾸덕한것은 더치솔티드카라멜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건...고르기가 힘들어요.. 다맛있어서.. ㅋㅋㅋ 레드벨벳을 또 먹어보고싶네요. 하지만 담엔 안먹어본거먹어야지~~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