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고속터미널역 호남선쪽에 있는 파미에스테이션! 볼거리가 참 많죠. 이곳엔 맛있는 음식점과 카페도 참 많아요. 이번엔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 맛집 카페 마마스 (Cafe MAMAS)에 가보았어요. 카페 마마스는 지방에는 분점이 없고 서울에만 18개 정도 있어요. 저는 센트럴시티점으로 가보았습니다. 

2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 - 오후 10시 입니다. 평일, 주말, 공휴일 다 영업시간은 같네요! 아침 일찍부터 열어서 오전에 들려 브런치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전체 메뉴를 보여드리기 전에 제가 먹은 것 부터 보여드릴게요. ㅋㅋ

주문한 음식은 코타 치즈 샐러드 (13900원)와 모짜렐라 토마토 파니니 (9800원)에요. 카페 마마스 청포도 주스도 참 맛있지만 음식을 2개나 시켜서 청포도주스까지는 배부를 것 같아서 안시켰어요. 간단히 음료 드실 분들은 청포도 주스 꼭 드셔보세요. 완전 상큼한게 청포도가 씹히면서 참 맛있어요!! 

짠! 이것은 모짜렐라 토마토 파니니입니다. 예전에 파스쿠찌에서 파니니 먹어본 적 있었는데 그것과는 비교도 안되는 맛... 마마스 파니니 완전 맛있습니다. 치즈도 많고 빵과 안에 재료들이 넘나 잘어울리는.. 파니니가 원래 이런거구나를 느끼고 왔어요. 

맛있게 잘라서 먹습니다~~ 약간 숯불맛도 나는 것 같아요. 왜지..? 숯불에 구운건 아닐텐데.. ㅋㅋㅋ 정말 배고플 때 먹으면 순삭 할 맛입니다. ㅋㅋ 저희는 아침을 먹고 점심 시간이 되기 전에 먹은거라 별로 배고픈 상태가 아니었는데도 이렇게 맛있게 먹었어요. 배고플 때 먹으면 더 심각하게 맛있게 느껴질듯요....ㅋㅋ

이것은 리코타 치즈 샐러드 입니다. 빵이랑 방울토마토도 있고 아래엔 샐러드 야채들이 있고 위에는 라코타 치즈가 듬뿍~ 올려져있어요. 크랜베리? 건포도? 같은 것과 견과류도 올려져 있구요. 이게 진짜 대박인 것 같아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라는거를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신세계였어요. ㅋㅋ 치즈가 심각하게 맛있어요. 엄청 느끼한것도 아니고 특유의 맛있는 맛..? ㅋㅋㅋㅋ 위에 크랜베리 저거랑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 샐러드랑 치즈랑 크랜베리랑 같이 먹으면 꿀맛! 빵이랑 같이 먹어도 꿀맛! 빵은 아마 리필이 되는 것 같아요. 파니니도 맛있었지만 전 이 라코타 치즈 샐러드가 진짜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면 이거 꼭 다시 시켜먹을거에요. 맨날 카페 마마스 가고싶네요... ㅋㅋ 

이제 전체 메뉴 종류 보여드릴게요. 닭가슴살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뿌리채소 샐러드, 리코타치즈 샐러드 이렇게 샐러드 종류가 있네요. 햄치즈 샌드위치, 클럽 샌드위치, 연어 샌드위치, 터키 샌드위치, 무화과프로슈토햄샌드위치 이렇게 샌드위치 종류도 있구요. 모짜렐라 토마토 파니니, 더블치즈햄 파니니, 치킨랩 파니니, 허니까망베르치즈 파니니, 소고기가지 파니니, 머슈롬 파니니, 매운치킨 파니니 이렇게 파니니 종류도 있습니다. 감자와 단호박으로 만든 마마스 스프도 있네요. 더블치즈햄 파니니도 뭔가 맛있을 것 같아요. ㅋㅋ 다음을 노린다..

생과일 주스 종류입니다. 파인애플 주스, 꿀호두 바나나 주스, 수박 주스, 토마토 주스, 키위 주스, 청포도 주스 (완전 맛있는!!!강력추천!), 적포도 주스, 딸기 주스, 메론 주스, 복숭아 주스, 자두 주스, 자몽 주스 이렇게 있어요. 적포도 주스도 뭔가 궁금하네요. 청포도 주스처럼 맛있을지..?! 다음에 도전..! ㅋㅋ

파미에스테이션 다른 맛집이에요. [서울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스튜디오300"  이집도 완전 맛있어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