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에도 맛있는 마카롱을 맛볼 수 있는 카페가 있더라구요. 원주 중앙시장에 있는트래픽라이트 카페를 친구와 함께 가보았어요. 미로시장에 언니네 오븐이라는 곳에도 마카롱을 판다길래 거기도 가보고싶었지만 일단 트래픽라이트를 먼저 가봤어요. 마카롱을 예전에 딱 한번 먹어봤던가..? 무튼 먹어본적이 거의 없어서 엄청 기대하며 갔습니다. 

원주 일산동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친구와 점심을 먹고 소화시킬겸 중앙시장 곳곳을 돌아다니다가 마카롱 먹으며 떠들기위해 트래픽라이트 카페로 들어왔어요. 가게 내부가 아담해서 점심시간대에 갔더니 사람들이 꽤 있어 한두자리만 남아있었어요. 카페 들려서 마카롱만 사가는 사람들도 꽤 있더라구요. 맛있으니 이렇게들 사가는거겠죠..??!! 

마카롱 열몇개정도 종류가 있더라구요. 종류로는 먼저 위 사진에 보이듯이 티라미수, 딸기요거트퐁듀, 웨딩임페리얼 로얄밀크티, 코코넛 쇼콜라, 더블 체더치즈, 오레오 크림치즈가 있구요.

에스프레소, 말차청크초코칩, 고소한 인절미, 로투스, 코코넛 커피, 몽블랑, 황치즈크래커 이렇게 있습니다. 로투스랑 몽블랑은 무슨 맛일까요..? 이름만 들어선 잘 모르겠네요. 흑.. 어떤 블로그에서 인절미 맛이 엄청 맛있다는걸 봐서 인절미를 먹어볼까 했지만 전 말차를 정말 심각하게 좋아해서 친구와 말차청크초코칩과 웨딩 임페리얼밀크티 이렇게 두개를 샀어요. 가격은 개당 2500원입니다. 마카롱은 어디를가나 가격이 비싼것같더라구요. 블로그로 마카롱집들 찾아봐도 거의 기본적으로 2000원에서 2500원 정도가 많은 것 같아요. 저 조그만거 하나가 2500원이라니.. ㅠㅠ

선물용으로 박스로도 팔더라구요. 6개 들어가는건 16000원, 10개 들어가는건 25000원, 15개 들어가는건 37500원입니다. 개별로는 종류 상관없이 2500원이고 보냉팩에 포장하는건 1000원을 추가해야하나봐요.

마카롱만 먹기엔 아쉬우니 음료도 시켰습니다. 포식자.. ㅋㅋㅋ 블로그에서 마카롱 프라페 먹은 사진들을 보니 엄청 먹어보고싶었는데 마카롱도 사서 먹으니 걍 다른걸 주문할까하다가 언제 또 이 카페를오겠나싶어서 마카롱 프라페도 시켰습니다. ㅋㅋ 살이 아주 포실포실하게 찌겠네요. 

머랭쿠키도 팔고있더라구요. 컵에 담긴건 3000원이고 원형통에 담긴건 5000원입니다. 머랭쿠키는 무슨맛일까요.. 한번도 안먹어봐서 궁금했지만 저것까지 먹으면 너무 포식자인것 같아서 참았습니다. ㅎ 마카롱 꼬끄만 담아서도 팔고있었어요. 3500원이었나 그랬습니다.

짠~~ 나왔습니다. 마카롱은 처음에 이렇게 봉지채로 나왔는데 친구랑 맛별로 먹어보려고 잘라달라고 부탁드리니까 예쁘게 잘라주시더라구요.

이렇게 예쁘게 잘려나왔습니다. 분홍색이 밀크티맛이고 초록색이 말차맛입니다. 밀크티맛은 생각보다 밀크티맛은 별로 안나더라구요..? ㅋㅋㅋ 맛은있는데 밀크티맛은 별로 안나는.. 그런맛..? 무슨맛인지 잘모르겠는데 맛은있는 그런맛이었어요. 대박인건 바로 말차맛이었어요!!! 녹차, 말차를 좋아해서그런지 말차맛 진짜 대박대박 엄청 맛있었어요. 말차맛 엄청 강하게나고 중간중간 씹히는 초콜릿도 맛있어요. 말차맛 진한거 좋아하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마카롱 꼬끄는 둘다 쫀득거렸어요. 쫀득거려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최고입니다. 이거먹고나서 마카롱 꼬끄만 파는거 사갈까.. 했지만.. 참았어요. 포식자될라..ㅋㅋㅋ

그리고 또하나 엄청 기대하고있던 마카롱 프라페입니다. 이건 생각보다.. 그냥저냥...? ㅋㅋㅋㅋ 맛있긴한데.. 저 안에있는 쉐이크가 뭐라써있었더라.. 밀크쉐이크라그랬나 바닐라쉐이크라그랬나.. 무튼 둘중 하난데 맛은 밀크쉐이크맛도 아니고 바닐라쉐이크맛도 아닌 뭔가 밀가루맛..? 마카롱이 들어있어서그런가?? 무튼 뭔가 밀가루맛같은게 나서.. 그냥그랬어요. 쉐이크 위에는 마카롱 꼬끄들이 여러개 들어있고 완전체 마카롱이 하나 들어있습니다. 코코넛 맛이나는 마카롱이 하나 들어있더라구요. 하지만 슬프게도 전 코코넛을 별로 안좋아해서.. 코코넛 향이 강하게 나지는 않아서 괜찮긴했지만 코코넛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시키지말고 차라리 아메리카노에 좋아하는 맛으로 마카롱 하나 더시키세요. ㅋㅋㅋ 그리고 이거 드실때 쉐이크 마시기 전에 먼저 위에있는 마카롱꼬끄와 마카롱을 집어서 드세요. 안그러면 나중에 점점 쉐이크속으로 빠져서 먹기가 굉장히 힘듭니다. 추천해드리는건 마카롱과 마카롱프라페를 드시는 것이 아닌 마카롱과 아메리카노를 시켜드시는겁니다. 훨씬 맛있게 드실  수 있을겁니다.  마카롱 먹으러 또 가고싶네요. 결론은 말차마카롱 최고!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