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12안젤로 카페에 가서 아인슈페너를 맛봤었는데요. [원주 단계동 카페] 12안젤로 분위기좋은 카페♥ 이번엔 크림치즈프레즐과 페스츄리와플을 먹어봤어 

크림치즈프레즐입니다. 프레즐이라는걸 별로 먹어 본 적이 없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빵도 쫄깃하고 안에 들어있는 크림치즈도 정말 최고였어요.

자르면 안에 이런식으로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적게 들어있는것도 아니고 듬뿍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또 하나 시킨 메뉴! 페스츄리와플입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크림이 있어서 여기다 찍어먹으면 됩니다.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사실 몇주전에 친구와 또 이 카페와서 이 와플을 시켜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 왔을 때 또 시킨거에요. 먹어도먹어도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시나몬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더욱 맛있게 느껴져요. 양도 많습니다. 생크림은 다 못찍어먹어서 좀 남더라구요. 프레즐 먹을때도 저 생크림과 바닐라아이스크림을 같이 찍어 먹으니까 더더욱 맛있었어요. 뭐든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지는 것 같네요..(?) ㅋㅋ 와플과 프레즐 먹으면서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시키고 저는 아인슈페너 클래식을 시켰습니다. 아인슈페너 말차와 모카 맛은 먹어봤는데 클래식은 아직 안먹어봐서 이번엔 이걸로 시켜봤어요.

드디어 먹어본 아인슈페너 클래식!!! 저는 아인슈페너 말차와 모카 중 말차를 더욱 좋아하는데요. 이 클래식도 말차만큼 맛있었어요. 안에 뜨거운 아메리카노가 들어있고 위에는 쫀득한 크림이 저렇게 수북하게 쌓여있습니다. 말차와 모카보다 크림이 훨씬 많아서 좋았어요. 크림의 느낌도 약간 다르더라구요.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먼저 수저로 저 위에 있는 크림을 좀 퍼먹는데 그러다보면 크림이 조금씩 가라앉아서 아래에 있던 커피가 조금씩 넘쳐흐릅니다.. ㅋㅋㅋ 넘치지 않게 마셔줘야해요. 입 주위에 크림이 많이 묻어요. 휴지 꼭 챙겨가세요. 하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그런데 와플이나 프레즐이랑 같이 먹을때는 아인슈페너 종류를 시키는 것 보단 그냥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키는게 훨씬 좋을 것 같아요. 프레즐이랑 와플에도 크림이 있는데 커피까지 크림이 있으니까 먹다보니 좀 질리는 느낌...? ㅋㅋㅋㅋ 커피만 드실땐 아인슈페너를 드시고 빵종류와 같이 드실땐 그냥 아메리카노를 추천드려요.  무튼 12안젤로는 먹어보는 메뉴마다 정말 다 맛있네요. 다음엔 또 다른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12안젤로 카페의 분위기나 아인슈페너를 포스팅한 글을 보시려면 [원주 단계동 카페] 12안젤로 분위기좋은 카페♥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