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교역 7번 8번 출구 방면에 60계 치킨이 새로 오픈을 했더라구요!! 집 주변이기도 하고 60계치킨 궁금하기도 했어서 포장주문으로 사와봤어요. 

간지치킨으로 포장해왔어요. 가격은 18900원인데 포장할인 2000원해서 16900원에 구입했습니다. ♡ 간장과 누룽지의 조화! 간지순살 이라던데 과연...!!

사진이 뭔가 뿌옇게 찍힌 것 같은..ㅠㅠ 양념이 아주 맛있어보였어요. 겉에 무슨 가루도 뿌려져있고! 비주얼 합격~ ㅋㅋ 원래 순살로 시킬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뼈있는걸로 먹어보자! 하고 뼈로 주문했습니다. 치킨은 역시 뜯는맛이죠. 아작아작아그작

 

치킨무와 콜라도 같이 주셨어요. 

확대샷.. 이사진은 왜 더 뿌옇게 나왔는가.. 정말 음식사진 못찍네요 저.. ㅎ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저 원래 치킨 혼자 이렇게 시켜서 먹다보면 질리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60계 치킨은 너무 맛있어서 계속 집어먹게되더라구요.

근데 사실 누룽지 맛은 잘 느끼지 못했어요.. ㅋㅋㅋ 누룽지 맛은 안느껴졌지만 무튼 정말 맛있게 양념이 되어있어서 많이 먹게되더라구요. 다음에도 치킨 먹고싶어지면 60계 치킨에서 시켜먹을 것 같아요. ♥ 간지치킨 추천추천!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