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양꼬치에서 처음으로 양꼬치라는 것을 먹어보았습니다. 언니의 추천으로 함께 가게 되었는데... 이날 이후 전 양꼬치 매니아가 되어버렸어요. ㅋㅋㅋ 

미성양꼬치 신천점! 잠실새내역 주변에 위치하고있어요. 처음 먹어봤을 때 너무 맛있었어서 집에서 한시간 걸리는 잠실임에도 불구하고.. 또다시 먹으러 왔습니다. ㅋㅋ 양꼬치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었다니... 처음 알았네요. 

'양꼬치 + 꿔바로우 + 청도맥주' 세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42000이에요. 첫번째로 왔을 때는 마파두부도 먹어보았는데 이것 역시 정말 맛있습니다. ㅠㅠ 원래 마파두부 별로 안좋아했는데 여기서 먹어보고 마파두부 맛에 반하게 됐어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무(?)무침과 양파도 아주 상큼한게 맛있어요. ㅋㅋㅋ 칭다오 맥주 역시 너무 맛있지요. 

양꼬치 등장! 잘 구워봅시다~~

잘 구워지고있는 양꼬치들 ㅎㅎ 맨 끝에있는 것들은 잘 안익어서 자리를 가끔 바꿔주어야해요.

완벽히 잘익은 양꼬치들은 이렇게 위로 올려줍니다. 맛있게 잘익었네요!!

이 양념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ㅠㅠ 양고기가 비리지도않고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꿔바로우 맛도 아주 굿!! 달달하면서 바삭바삭한게 계속 손이가더라구요. 둘이서 이렇게 세트 시켜먹으면 아주 배터지게 잘 먹을 수 있답니다.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