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친구들과 집에서 지코바를 시켜먹었어요. 숯불양념치킨 순살 순한맛으로 시키고 떡도 추가했습니다.  지코바 먹을때 떡 추가는 필수! ♥ 치킨보다 떡이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기도하고.. ㅋㅋㅋㅋㅋ 지코바를 몇달전에 처음 먹어봤었는데 왜 사람들이 지코바지코바 하는지 알게되었죠.. 넘나 맛있어.. ㅠ ㅋㅋㅋ 

하지만 혼자먹기에는 양이 많아요. 치킨은 남겨서 냉장 보관하고 며칠뒤에 먹으면 별로 맛이 없어지는 것 같아서 잘 안시켜먹게되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이날은 세명이서 먹은거라 양이 많지않았어요!! 

세명이서 먹기엔 양이 약간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집앞에 명랑핫도그에가서 핫도그 3개를 구입해왔습니다. ㅋㅋㅋㅋ 모짜라랑 모짜체다랑 먹물로 구입했어요. 

늘어나는 치즈에 감탄... ㅋㅋㅋㅋ 명랑핫도그랑 지코바의 조합은 상상도 못해본건데 생각외로 진짜 맛있었어요!! 완전 단짠의 정석이랄까.. ㅋㅋㅋ 핫도그를 지코바 양념에 찍어서 먹는 순간 모두가 감탄했습니다. ㅋㅋㅋ 이게 바로 단짠이죠. 건강에는 안좋을 것 같지만 뭐 맨날 이렇게 먹는것도 아니고... (합리화를 해본다...) 무튼 이 조합 진짜 대박이에요. 이 조합 한번 도전해보세요 여러분!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