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최애피자인 알볼로피자!! 피자가 먹고싶을 때 거의 알볼로피자만 시켜먹은지 거의 7년정도 된 것 같아요. ㅋㅋㅋ 저희 가족은 알볼로피자 광팬입니다. 여기 피자를 처음 맛 본 이후 다른곳 피자는 별로 맛없게 느껴질 정도로 알볼로 피자는 진짜 최고인 것 같아요. 요새는 거의 월급날마다 월급기념으로 알볼로피자를 시켜먹고있어요. ㅋㅋㅋ 만찬을 즐기리라~~

목동 본점에서 주문해먹었습니다. ㅎㅎ 저는 단호박피자와 고구마 피자를 너무 좋아해서 레귤러사이즈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21000원입니다. 피자 가격만 하면 18000원인데 엣지추가해서 3000원이 더 추가되었을거에요! 

목동피자라는게 신메뉴로 나와서 이걸 먹어볼까하다가.. 늘 먹던 그것이 너무나 먹고싶어서 ㅋㅋㅋ 또 고구마 단호박을 시켜버렸네요. 다음엔 꼭 목동피자를 먹어보리라...!! 본점이라 그런지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건 기분탓일까요..? ㅋㅋㅋㅋ 

30분만에 배달이 왔어요. 금요일 저녁에 시킨거라 엄청 오래걸릴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빨리와서 행복.. ㅎㅎ 

정성스럽게 만든 것 같은 전단지! 기억하시나요 13년 전 이 마을에 있던 조그만 매장과 저희 두 형제.. 크.. 이 전단지 읽는데 제가 다 감격스럽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워낙 알볼로 피자 광팬이다보니ㅋㅋㅋ 

알볼로 피자는 도우까지 맛있어서 너무 좋아요. 다른 피자집은 도우는 퍽퍽하고 맛없어서 안먹고 거의 버리거든요. 근데 알볼로 도우는 쫄깃하고 바삭한게 정말 다른곳과는 비교도 안될만큼 맛있습니다. 절대 남길 일이 없는 알볼로 피자에요. ㅋㅋㅋ 다 먹어버린다!~~ 위에 토핑과 치즈도 아주 푸짐 ㅠㅠ 정말 맘에들어요.

알볼로가 좋은 또다른 이유는 바로 이 피클입니다. 수제 피클이라서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있는 피클과는 다릅니다. 더욱 건강하고 신선한 맛! 최고최고!

다음 월급날 또 사먹어야지~~~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