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교역에서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보드람치킨..!!! 일년전부터 먹어보고싶던 집인데 드디어 먹어보았네요.  

오목교역 주변에 가까이 위치하고있어요. 역에서 걸어서 5분도 안걸립니다. 

5시 반쯤 갔더니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퇴근시간인 6시가 넘으니 자리가 많이 차더라구요. (이럴줄 알고 일찍퇴근해서 미리 자리잡아놨지요...ㅋㅋ)

메뉴입니다. 가격은 후라이드 한마리에 19000원이에요. 골뱅이, 육포, 노가리 등 여러가지 술 안주 메뉴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5명이서 보드람한마리를 2개 시키고 나중에 1개를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먹다보니 너무 배불러서 좀 남겼답니다.  

저희가 앉은 자리 옆에 치킨이 산처럼 쌓여있는 모습이 유리창을 통해 보였어요. ㅋㅋㅋㅋ 맛있겠다~~ 

머스타드 소스와 양념 소스도 나오네요. 치킨 나오기전까지 과자 냠냠냠냠

드디어 치킨이 나왔습니다!! 일반적으로 먹던 치킨과는 뭔가 다른 느낌이었어요. 좀 더 예스러운 느낌..?!ㅋㅋㅋㅋ 다리와 날개 중심으로 나오더라구요. 한입 먹는 순간..! 와! 맛있다! ㅋㅋㅋ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이유가 있었네요. 노랑통닭, 네네치킨 이런 일반적인 치킨집과는 뭔가 다른 스타일의 맛이었어요. 옛날 통닭 먹는 느낌ㅋㅋㅋ 아주 맛있습니다.

그렇게 맥주와 함께 두마리를 해치운 후 또다시 한마리 주문!

양이 많아서 조금 남겼지만 마지막까지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담에 또 가야겠어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