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덕분에 가보게 된 짱형제곱창! 곱창 배터지게 먹고왔습니다. 


신림역 6번출구쪽에 위치하고있어요. 이쪽은 처음와봤는데 맛있어보이는 음식점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짱형제 곱창 가게 내부는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답답하지않아 좋았어요. 의자도 안에 옷 넣을 수 있는 의자라 마음에 들었어요. 곱창집에 이런 의자 없으면 냄새가 너무 많이 베어서 싫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모듬구이, 대창구이, 막창구이는 16000원이고 곱창구이는 18000원이에요. 육회랑 육사마도 팔더라구요. 저희는 모듬구이로 주문했습니다.


가지런히 나온 모듬구이! ㅋㅋ 이집은 초벌구이를 안하고 나와서 굽는데 좀 오래걸리기는 하지만 맛은 정말 최고였어요. 곱창, 막창, 대창, 염통이 나오고 고구마, 두부, 김치, 떡, 양파도 사이드로 있어요.

서비스로 주신 육사시미!!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반찬으로 떡볶이도 있어서 떡볶이 좋아하는 저로선..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짠! 완벽히 다 익었습니다. 부추도 왕창 올려주셔서 같이 싸서 먹었어요. 어떤 곱창집가면 너무 질겨서 씹기가 너무 힘든곳도 종종 있는데 이집은 하나도 안질겨서 마음에 들었어요. 곱창 곱도 많이 들어있고 고소한게 정말 최고였습니다. 

다먹어갈때쯤 서비스로 계란후라이도 해주셨어요.  더욱 맛있게 다 먹어버렸습니다.

볶음밥도 1인분 주문했습니다. 곱창의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정말 배불렀지만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는 그런맛.. ㅋㅋㅋ 배터지게 잘 먹었습니다. 

신림역 가게된다면 곱창먹으러 또 들리고싶네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