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케밥이 너무너무 먹고싶었는데 집주변엔 케밥파는 곳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ㅠㅠ 슬퍼하다가... 드디어! 홍대에 옷 환불하러 가는김에 이스탄불 케밥에서 케밥을 사와서 먹었습니다. 

홍대입구역 8번출구와 9번출구 사이에 위치하고있어요.

메뉴판! 케밥 종류는 4가지가 있어요. 닭고기케밥 가격은 4000원, 양고기케밥 5000원, 믹스케밥 5000원, 올리비 케밥 3500원 이렇게 있습니다. 올리비와 고기추가도 가능해요. 음료와 맥주도 팔고있습니다. 저는 닭고기케밥을 하나 포장해갔어요.

내부는 매우 아담해요. 테이블이 3개정도 있습니다. 사람이 아무도 없길래 먹고갈까.. 잠깐 고민하다가 ㅋㅋㅋ 그냥 집가서 편하게 먹으려고 포장해갔어요.

닭고기 자르고 계신 사장님

재료를 담고계신 사장님

그렇게 잘 포장해온 케밥을 반으로 잘라봤어요~~~ ㅋㅋㅋㅋ 우왕 맛있겠당

닭고기도 듬뿍 야채도 듬뿍 소스도 아주 맛있네요. 가끔씩 이렇게 케밥이 먹고싶을때가 있다니까요~~ ㅋㅋㅋ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홍대가게되면 또 사먹어야겠어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