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던 주말 어느날..! 저녁먹자는 친구의 연락을 받고 함께 쭈꾸미 먹으러 복사꽃피는집에 갔습니다. 친구는 몇번 와봤지만 저는 처음 가봤어요! 

이 날 날이 정말 좋았어요. ㅠㅠ 하늘좀 보세요. 너무 아름답지않나요..♡ 이 동네는 처음 와봤는데 맛집들이 모여있는 곳이더라구요. 하늘도 이쁘고 바람도 살랑살랑 부는게 정말 기분좋아지는 날씨이었어요.

인기있는 집이다보니 웨이팅도 있고 주차장도 아주 넓었어요.

메뉴입니다. 2인 이상 세트메뉴를 먹으면 화덕피자, 샐러드, 묵사발, 원두커피를 모두 준다네요. ㅎㅎ 저희는 직화쭈꾸미볶음을 2인분 시켰어요. 가격은 일인당 11900원입니다. 1000원인가 추가하면 음료는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어요.

밑반찬이 먼저 나오고~~ 샐러드도 맛있고 묵사발도 맛있네요. 

메인메뉴인 쭈꾸미도 나왔습니다. 아주 매콤한게 맛있어보이죠!?  쭈꾸미도 큼직큼직하고 양념도 딱 적당히 매운게 정말 맛있었어요. 

고르곤졸라 피자도 나왔어요. 쭈꾸미먹다가 매우면 피자 한입 ㅎㅎ ㅋㅋㅋ

밥에 쭈꾸미 넣고~ 콩나물도 넣고~ 슥슥 비벼먹으면 크,, 맛이 없을 수가 없죠. ㅠㅠ 정말 최고였어요. 맛집 인정!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