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홈플러스 스페셜에 입점한 에그드랍! 드디어 먹어보았어요. 

토스트 종류로는 아보홀릭, 타마고산도, 데리야끼 바베큐, 베이컨 더블 치즈, 스위트 햄 치즈가 있어요. 가격은 3200원~4400원 정도 하네요. 

커피 종류로는 아메리카노, 에그(밀크)라떼, 그린티라떼, 초코라떼 이렇게 있네요. 가격은 1900원~2900원 정도로 일반 카페 음료 가격보다 저렴합니다.

원산지 표시판 ㅎㅎ 

저는 베이컨 더블치즈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3400원입니다. 

홈플러스 푸드코트 내부는 이렇게나 테이블이 많고 넓기때문에 먹고가기에도 좋아요. ㅎㅎ 하지만 저희는 각자 집으로 포장! ㅋㅋ 앉아서 5분정도 기다렸습니다. 내부 사진 찍으려니까 브이~~ ㅋㅋㅋㅋ 

투명한 곳에 포장해서 주네요. 들고가는데 맛있어보이는지 사람들이 힐끔 쳐다보는듯한..? ㅋㅋㅋㅋㅋ

비주얼보소~ 캬 너무 맛있어보이지않나요 ㅠㅠ 맨날 지나가면서 보기만 하던 에그드랍을 드디어 먹어보는구나~~ 

계란이 아주 포실포실한게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베이컨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지 않았지만 그래도 괜찮았어요. 치즈와 계란이 푸짐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 아래로 갈수록 내용물이 좀 줄어들긴하지만 소스같인것이 아래로 좀 스며들어있어서 아래쪽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확대샷! ㅋㅋ 아주 푸짐하지요~? 다음엔 다른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너무 맛있음 ㅜㅜ

밀크티와 함께 먹으니 아주 꿀맛 ㅠㅠ 에그드랍 꼭 드셔보세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