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교역 6번출구 방향으로 위치하고있는 쉐프의 부대찌개 목동점에 가보았어요. 

바로바로 부대찌개 2인 무료 시식권을 얻어서..! 오게되었지요. ㅋㅋㅋ

가게가 넓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저녁 일찍 왔더니 사람이 많진 않더라구요.

메뉴판을 확대해서 찍었는데 이렇게 화질 안좋게 찍혔을줄은,,, ㅋㅋㅋㅋㅋㅋㅋ 쿠폰으로 부대찌개 2인분과 사이드 메뉴인 피자와 돈까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돈까스로 결정! ㅋㅋ

부대찌개가 나왔습니다~~ 햄, 만두, 떡, 버섯, 김치, 두부, 치즈, 콩나물 그리고 라면사리까지!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맛있게 익혀주고~~ ㅋㅋ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건더기도 많아서 밥과 맛있게 냠냠 

사이드 메뉴로 나온 돈까스도 잘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부대찌개 한입~ 돈까스 한입~~

라면사리~ 부대찌개에 들어가는 라면사리는 정말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ㅠㅠ

정말 배부르게 부대찌개와 돈까스까지 잘 먹었네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