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곱창을 먹기위해 홍대로 향했습니다. 마포곱창타운은 처음가보는건데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아주 많더라구요. 금요일 저녁에 갔었는데 4팀정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이 앞에서 곱창을 막 볶고있었어요. 맛있어보여서 웨이팅하며 찰칵찰칵 ㅋㅋ 

다행히 웨이팅시간이 길지않았어요. 저희는 3명이서 황소곱창 모듬 대자를 시켰습니다. 곱창, 대창, 염통이 나오고 가격은 49000원이에요. 

간과 천엽.. 전 이 둘을 못먹어서.. 보기만.. 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왔습니다~~ 아주머니께서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맛있게 구워지는중~ ㅋㅋㅋ 

거의 다 구워지면 파?부추?를 넣어주십니다. ㅋㅋ 그리고 맛있게 먹으면돼요~~ 저 부추와 함께 양념장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ㅜㅜ 처음에 먹은 염통도 정말 꿀맛 ㅜㅜ 근데 곱창이랑 막창은 좀 질기더라구요. ㅜ 맛있긴한데 질겨서 씹는게 좀 힘들었어요. ㅋㅋㅋ 오래오래씹어야 넘어가는.. 원래 이렇게 질긴가.. 흑 질기지만 않았으면 정말 최고였을거에요.

다 먹고나서 마지막으로 볶음밥 2인분도 시켜먹었어요. 볶음밥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질겼던 곱창과 막창의 아쉬움을 이 볶음밥 맛으로 위로하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볶음밥 최고 볶음밥은 필수로 꼭 시켜드세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