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퇴근 후 찾아간 대박곱창!! 신정역 5번출구 쪽에 위치하고있습니다. 6시 반 좀 안돼서 도착했더니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먹다보니 웨이팅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있더라구요. 역시 인기있는 맛집이군..! 퇴근하자마자 빨리 바로 오길 잘했네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네요. 점포 임대만료로 인해 7월 28일까지만 이곳에서 영업하고 새로 이전된 장소로 오픈 예정이래요!! 

밑반찬이 먼저 나오고~ ㅋㅋ저 콩나물 무침도 너무 맛있어요. 손가락으로 별 만들기 실패.. 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3명이서 야채곱창 (9000원) 1인분, 막창구이 (10000원) 1인분, 볶음밥(2000원) 1인분 이렇게 먹었어요. 가격도 괜찮고 일단 양이 대박입니다.. 

짠 야채곱창이에요. 이게 일인분입니다... 정말 양이 대박이죠!? 이거 일인분 세명이서 먹어도 충분할 정도로 양이 엄청났어요. 맛도 진짜 좋아요 ㅠㅠ 일단 곱창이 안질겨서 좋았어요. 어떤 식당가면 곱창이 너무 질겨서 씹기가 힘든데 여긴 곱창도 부드럽고 맛도 좋고 최고!! 

막창구이도 나왔어요. 막창은 곱창보다는 조금 질겼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버섯이랑 양파, 마늘도 같이 구워져서 나와서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지요~ ㅋㅋ 야채곱창과 막창 둘 다 다 익혀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직접 구울 필요가 없어서 편하네요. 

야채곱창과 막창만으로 너무나 배가 불렀지만,, 볶음밥도 그렇게 맛있다기에,,! ㅋㅋㅋㅋ 볶음밥 일인분도 주문했어요. 저게 일인분입니다! 정말 볶음밥도 양이 대박이네요. 남은 곱창이랑 같이 볶아줍니다. 볶음밥도 정말 너무 맛있어요. ㅠㅠ 집 주변에 이 식당이 있었다면 정말 단골집이 되었을겁니다.. ㅋㅋ 

그렇게 배터지게 맛있게 다 먹고 왔습니다~~ 배불러도 맛있어서 계속 집어먹게되는.. 마성의 맛.. ㅋㅋ 새 위치로 이전하면 또 다시 와야겠어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