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정말 가보고싶었던 청년다방 드디어 가보았어요. 요새 SNS에서 많이 보이더라구요. 맛이 정말 기대됐어요! ㅋㅋ

전 오목교역 7번 출구쪽에 위치하고있는 청년다방으로 갔습니다.

메뉴 종류입니다. 두명이 가서 세트메뉴로 시켰어요. 세트 A로 주문했습니다. 차돌 떡볶이 + 버터갈릭감자튀김 + 레몬에이드 이렇게 골랐어요! 가격은 23500원입니다. 두명이서 먹기엔 양이 많을 것 같지만.. 버갈튀도 먹고싶고 떡볶이도 먹고싶었기에..! ㅋㅋㅋ 이 메뉴 외에도 통큰오짱 떡볶이, 깻잎순대 떡볶이, 차믈렛 떡볶이, 빨간크림 떡볶이 이렇게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청년다방을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 ㅋㅋ 국물을 졸인다! 자른다! 볶음밥! 커피로 마무리! ㅋㅋ 결론은 많이 시켜 먹으라는거? ㅋㅋㅋㅋ 세명 네명이서 오면 날치알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겠네요.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차돌에 만두에 떡에 라면사리까지 ㅜㅜ 푸짐한 떡볶이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많이 맵지도 않고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정말 딱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어요!!! 신전떡볶이, 죠스 이런데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ㅠㅠ 최고!

떡이 엄청 길죠!?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ㅋㅋㅋ 

버터갈릭감자튀김! 이거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소스 집에 하나 가져가고싶을정도 ㅋㅋㅋ 마약소스입니다. 왜 인기있는지 알겠어요. ㅋㅋㅋ 진짜 최고 맛있어요. ㅠㅠㅠ 떡볶이도 맛있고 감자튀김도 맛있고 ㅜㅜ 청년다방 최고네요..

레몬에이드! 시큼시큼한게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떡볶이와 너무나 잘어울림 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2명이 먹기엔 양이 많아서 남은 감자튀김은 집으로 포장해갔습니다.  ㅋㅋ 야식으로 냠냠 ㅋㅋㅋ 날치알 비빔밥도 해먹으면 참 맛있겠지만 배가 너무 불렀기에 ㅠ 아쉽게 못먹었네요. 다음에 세네명이서 오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집 가까이에 이렇게 맛있는 집이 있다니 너무 좋아요~~~!! 담에 또와야지 ㅎㅎ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