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부천에 놀러가봤습니다!! 부천 맛집이라는 성북동 돈까스에 와봤어요. 

저녁식사 시간대에 가서 웨이팅이 조금 있었어요. 가게 창문에 붙어있는 매콤 돈까스 출시!? 저것도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메뉴입니다! 정식메뉴는 돈까스, 생선까스, 치킨까스 이렇게 세가지가 나오나봐요. 가격은 8000원입니다. 정식도 맛있었겠지만.. 저희는 네명이서 일반 돈까스하나랑 갈릭돈까스 그리고 왕모밀 두개를 시켰어요. 

가게 내부는 아주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였어요! 테이블도 열개 이상 있습니다. 

마늘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위에 마늘 튀김? 같은것도 올려져있고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돈까스 크기도 엄청 크더라구요. 사진으로는 별로 안커보이는데 실제로 나왔을 때 깜짝놀랐어요. ㅋㅋㅋ 진짜 크다..!

일반돈까스! 역시 크기가 엄청납니다. 

잘라봅니다~~~

맛있게 잘린 돈까스~ ㅋㅋㅋ 고기가 질기지 않고 겉은 바삭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또 먹고싶네요.

왕모밀!! 모밀고 진짜 양이 엄청납니다. 말그대로 왕! 모밀! ㅋㅋㅋㅋ 얼음도 많아서 시원해요~~ 모밀도 정말 맛있었어요. 돈까스와 찰떡궁합! 돈까스 먹다가 좀 느끼하다싶으면 모밀한입! 돈까스랑 모밀 같이 먹어도 아주 굿굿~~ 정말 맛있어요. 

양 많다많다 하면서도 너무 맛있어서 싹싹 다 먹었습니다. 그리고선 맥주집으로 이동~~ ㅋㅋㅋ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