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에 위치한 눈나무집!! 김치말이 국수와 떡갈비 그리고 빈대떡까지 먹어보았어요. 

간판부터 한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ㅋㅋ

이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계단 옆에 수많은 연예인 사인이~ ㅋㅋ 인기있는곳이군요!

애매한 밥시간대인 오후 4시쯤 와서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웨이팅없고 좋았습니다. ㅎㅎ 이층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조명도 예쁘고 자연 친화적인 느낌..? ㅋㅋㅋ

확대해서 찍은 메뉴판 ㅋㅋㅋ 떡갈비, 떡볶음, 녹두빈대떡, 두부김치, 김치말이국수, 비빔국수, 멸치국수, 김치말이밥, 김치볶음밥, 평양만두, 만두국, 육개장, 석쇠불고기 이렇게 종류가있네요. 저희는 김치말이국수와 김치볶음밥 그리고 떡갈비와 녹두빈대떡을 시켰어요. 가격도 국수와 밥은 6000원 정도라서 마음에드네요. ㅎㅎ 요즘 하도 좀 맛있고 유명한 집이다 하면 가격이 하도 비싸서 ㅜㅜ 

떡갈비 먼저 등장! ㅋㅋ 떡이 딱 인원수만큼 4개가 나왔네요? ㅋㅋㅋ 양이 좀 적어보이긴 했지만.. 맛은 굿굿 ㅎㅎ 

 깍두기를 너무 조금 주는것 아닙니까..? ㅋㅋㅋ 인원수가 4명인데 깍두기 다섯조각.. ㅋㅋㅋㅋ 하나씩 집어먹으면 끝? ㅋㅋ

다음으로 김치말이 국수도 나왔어요~ 이날 밖에 걸어다니느라 너무 더웠는데 이거먹으니 더위가 싹 가시는 느낌~ ㅜㅜ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집 주변에 있었다면 단골집 됐을텐데.. ㅋㅋㅋ 

김치볶음밥도 나오고~ 

마지막으로 녹두빈대떡까지~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ㅜㅜ 전 개인적으로 떡갈비 보다 이 빈대떡이 더 맛있었어요. ㅋㅋ 겉에 바삭바삭한 부분도 크 굿굿 완전 내스타일~ ㅋㅋ 

빈대떡 나오기 전에 찍은 전체샷.. ㅋㅋ 푸짐하고 배부르게 한끼 식사~ ㅋㅋ 정말 맛있게 다 먹었네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