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술마시기 전에 저녁을 먹으러 간곳! 이태원 고릴라 석쇠구이에 가보았어요. 친구와 둘이 갔지만 혼밥을 하기에도 좋아보였어요. 집주변에 이런 식당있으면 주말마다 자주 갈텐데 ㅠㅠ 

가게 앞에 이렇게 메뉴를 써놓았어요. 가격도 괜찮고 종류도 고기, 찌개, 돈까스, 오징어 볶음 이렇게 다양하게있어요.

이태원역 4번출구쪽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반지하에 가게가 있어요. 

제가 시킨 고추장 석쇠구이! 가격은 8000원입니다. 약간 집밥 느낌이 나는 완전 제스타일 밥상 ㅜㅜ ㅋㅋㅋㅋㅋ 반찬도 4가지 나오고 쌈도 나옵니다.

초점이.. 안맞아.. ㅋㅋㅋㅋ 고기 양도 많고 정말 맛있었어요. 숯불맛이납니다. 

계란말이, 오징어, 순두부, 김치 반찬도 다 맛있어서 싹싹 다 먹었어요. ㅋㅋ

친구가 시킨 차돌된장찌개! 

가게 내부는 딱 이크기에요. 아담합니다. 6~7 테이블 정도 있어요. 집주변에 이 가게가 있었다면 정말 단골 손님되었을 것 같아요. 맛도 가격도 좋았던 집! 이태원서 간단히 밥먹을 일 있을 땐 여기가 딱이네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