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친구들과 집에서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해 먹었어요. 저희가 먹은것은 갈릭앤갈릭 치피세트! 피자도 먹고싶고 치킨도 먹고싶을 땐 피치가 최고인듯해요. 가격은 M 19900원, L 22900원, 치즈크러스트 M 22400원, 치즈크러스트 L 26400원 입니다. 저희는 L 22900원으로 시키고 콜라 500ml를 추가했어요. 

신정2호점으로 배달을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니 카톡알람으로 90내에 도착한다고 오더라구요...? 네..?90분? ㅋㅋㅋㅋㅋ 너무 긴 시간에 놀랐지만 그래도 비도오고하니 주문 배달이 좀 밀리나보다 하고 기다렸어요. 하지만 90분이 넘어도 안오길래 전화해봤더니 이제 출발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주문이 많이 밀렸다며 ㅜㅜ 일요일 저녁이라 그런가.. 거의 2시간 만에 배달이 와서 너무 배고팠답니다. ㅋㅋ ㅜㅜ 늦어서그런지 원래 기본으로 콜라 500ml 주는 것 같은데 1L로 주셨더라구요. 

그렇게 겨우 도착한 피치. ㅋㅋㅋ 맛있게 먹어봅니다. 피자 정말 맛있어보이죠~~ 전 치킨보다 피자를 더 좋아해서그런지 피자를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요. 원래 저 끝에 빵은 맛없으면 잘 안먹게되는데 너무 배고파서 다 먹어치웠습니다. ㅋㅋ 

윤기가 자글자글~ 베이컨에 피망, 마늘 등등 재료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피자 굿굿

치킨! 치킨도 그냥저냥 맛있었어요. 엄청 대박 맛있다 이런건 아니지만 그냥저냥 일반 치킨?! ㅋㅋㅋ 배고파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바삭바삭하고 뜨끈한게 갓 만들었구나를 느낄 수 있는.. 맛! 엄청 뜨거웠어요 치킨 ㅋㅋ 

전 개인적으로 피자가 정말 맛있었어요. 배달이 너무 늦게와서 좀 짜증나긴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네요. 3명이서 이렇게 먹었는데 양이 좀 많아서 피자는 다 먹었지만 치킨은 3조각 정도 남겼어요. 4명이서 먹어도 될듯..?! 좀 모자르려나..? ㅋㅋ 좀 매우 배고프지않은 상태의 4명이면 딱 적당한 양일 것 같네요. ㅋㅋㅋ 무튼 오랜만에 피치 맛있게 먹었네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