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현대백화점 지하 2층에 위치한 스쿨푸드에 가보았어요! 6시쯤 갔는데 저녁시간대라 사람이 많았어요. 저희가 들어온 뒤부터는 웨이팅이 길게 생기더라구요. 게다가 이날은 백화점 푸드코트가 문 닫은 날이라서 더욱 사람이 몰리는 것 같았어요. 

파라곤 지하에도 스쿨푸드가 있다는데 거기는 사람이 많이 없다고 들었어요. 여기에 사람이 너무 많으면 파라곤 지하로 가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웨이팅하는곳! ㅋㅋㅋ 오버액션토끼 ㅜㅜ 너무 귀엽게 인사하고있네요. 고맙뜹니다.. ㅋㅋㅋ 귀욤.. 저희는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마리 종류! 모짜렐라 스팸계란말이, 스페셜 마리! 스페셜에는 여러 종류의 마리가 골고루 들어있네요. 오징어 먹물, 날치알, 스팸 맛이 있는 스페셜 마리2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8000원입니다. 

통새우마리, 오리지널 스팸마리, 스패니쉬 오징어 먹물마리, 톡톡 날치알 마리, 베이컨마늘 마리, 매니아 고추멸치마리 종류가 있네요.

떡순이 모음, 모짜렐라 떡순이 모음, 쟁반 국떡 떡볶이 종류는 이정도로 있어요. 저희는 모짜렐라 떡순이 모음도 시켰습니다. 가격은 12000원이에요. 좀 비싸게 느껴지는 가격이네요.  맵기가 3단계로 써있는데 저렇게까지 맵지 않아요. 매운음식 잘 못먹는 저에게도 약간 매콤한 정도에요.

까르보나라 떡볶이와 짜장 떡볶이도 팝니다. 이 외에도 많은 메뉴가 더 있어요. 우리가 시킨 메뉴는 스페셜마리와 떡순이! 사진으로도 양이 엄청 많아보여서 배터지게 먹어보자 하고 이렇게 시켰어요. 오렌지 에이드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오렌지 에이드! 언니도 같이 찍혔군..! ㅋㅋㅋ 에이드 상큼하니 아주 맛이 좋습니다. ㅎㅎ 

그리고 나온 떡순이..! 아니 생각보다 양이 너무 적어서 깜짝.. ㅋㅋ; 사진과 너무 다른걸요..? ㅋㅋㅋ 순대 얇기도 일반 순대크기 하나를 반으로 잘라놓은 얇기.. ㅋㅋㅋ 떡의 양도 적고.. 가격에 비해 양이 좀 너무 적네요. ㅠㅠ 이 지점이 특히나 양이 적은건가 ㅜㅜ 아님 내가 많이 먹는건가 ㅜ ㅋㅋㅋㅋ

마리도 나왔습니다.! 마리는 적당히 생각했던 양.. ㅋㅋ 떡순이 양이 좀 너무하네요. ㅠㅠ ㅋㅋㅋㅋ 그래도 둘다 맛은 좋아요. 저 소스에 찍어먹어도 굿굿 

저 얇은 순대 얇기가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정말 슬림한 순대네요. 마리는 맘에 들었지만 떡순이는 가격에 비해 별로.. ㅜ 하지만 맛있긴해요. ㅜㅜ ㅋㅋㅋㅋ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