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10시쯤 집에 들어가는데 너무 배가고파서 뭘 좀 먹을까하다가 마포만두를 발견! 바로 만두를 사러 들어갔습니다.  오목교역 5번, 6번 출구쪽에 위치하고있어요.

갈비만두가 맛있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어서 갈비만두 하나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3500원입니다.

메뉴판입니다. 만두 종류는 갈비만두, 고기만두, 김치만두, 카레만두, 개성만두, 모듬만두 이렇게 있어요. 개성, 모듬 만두만 가격이 4000원이고 나머지 만두는 3500원입니다. 그 외에 면 종류와 밥 종류 그리고 분식류까지 여러가지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요. 혼밥하러 오기 좋겠어요.  

내부도 아주 작지않고 테이블이 좀 있어서 혼자 밥 해결하러 오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짠~ 집에 포장해왔습니다. 간장과 단무지도 챙겨줍니다. 작은 크기의 갈비만두가 10개 들어있습니다. 크기가 크지않아요. 매우(?) 적당히(?) 작은 만두 크기입니다. 사실 생각보다 좀 많이 작아서 깜짝놀랐어요. 너무 큼지막한 만두만 먹고다녔나;; ㅋㅋㅋ 딱 가격만큼의 양인 것 같아요. 간식으로 먹기 딱인 양! 아무튼 맛있게 먹어봅니다. 

간장을 안찍고 먹어도 맛있지만 간장을 찍고 먹는게 좀 더 짭짤해져서 한번 간장을 찍어먹으면 계속 찍어먹게되는(?) 그런 만두네요. ㅋㅋ

속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되게 별거 안든거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맛있어요. 재료가 잘 갈려서 들어가있는건가..? ㅋㅋㅋ 출출할때 야식으로 사먹기 좋은 만두인 것 같아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혼자먹기 적당해서 자취생들이 사먹기 아주 딱이네요. ㅋㅋ 다음에도 또 사먹게 될 것 같아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