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함께 광장시장에 가서 떡볶이, 순대, 김밥, 육회, 빈대떡!! 맛있는것들을 많이많이 먹고왔습니다. 광장시장 정말 가보고싶었는데 드디어 가보았어요!  특히나 육회를 매우 기대했답니다. 

광장시장에 도착했습니다~~! 실제로 와보다니 너무 신기했어요.

돌아다니다가 맛있어보이는 분식집을 발견해서 바로 착석했어요! ㅋㅋ 일단 먹어보자~~ 김밥과 떡볶이 그리고 순대를 세트로 주문했어요. 가격에 비해 양은 생각보다 좀 별로였어요..

까먹고 순대 주신걸 안찍었네요.. 위 사진은 자리 앞에 놓여있던 순대. ㅋㅋㅋ

꼬마김밥들도 맛있게 포장되어있네요. 양은 아쉬웠지만 맛은 정말 좋았어요!!

간단히 분식을 클리어한 뒤 육회를 먹으러갔습니다!! 걷다보니 육회 골목을 발견했어요. 사람 꽤 있고 인기있어보이는 집으로 들어갔습니다. ㅋㅋ 부촌육회! 

메뉴들입니다. 저희는 육회 하나랑 육회 비빔밥 하나 시켰어요. 가격은 육회 12000원, 비빔밥 보통 6000원, 특은 10000원입니다. 가격도 괜찮고 광장시장이 아닌 일반 육회집에서 파는 양보다 많았어요!!

그외에 파전, 빈대떡, 탕, 노가리, 계란찜, 국수, 코다리, 골뱅이, 홍어 등등 많은 메뉴가 있었어요. 예전에 KBS 생방송 무한지대에 방영되었었나봐요. 근데 육회집으로 소개된게 아니라 30년 전통 빈대떡 집으로..?! 이 집 빈대떡도 맛있나보네요.  

육회가 나왔습니다~~ 크 완전 맛있어보입니다. 계란 노른자도 완벽하게 올라가있군요! ㅋㅋ

육회 비빔밥에도 육회가 한가득~~ 비빔밥도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다 맛있음! 사이드로 주는 저 국물도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그렇게 맛있게 육회를 클리어~~ㅋㅋ

다음으로 또다시 향한곳은 바로 .... 빈대떡집!! ㅋㅋㅋ많이도 먹었네요. 5명이서 놀아서 가능했던 3차먹방.. ㅋㅋ 빈대떡 두개 시키고 맛있게 먹었네요.

빈대떡도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또 먹고싶다. 광장시장에서 먹었던 모든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담에 꼭 다시 가서 또 먹방투어를 해야겠어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