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역 맛집 루이짬뽕!! 갑자기 친구와 목동에서 저녁먹기로 약속이 잡혀서 오게되었어요. 친구가 맛있는 중국집이 있다며 이곳으로 데려갔어요. 

3시30분부터 4시30분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에요. 공휴일은 제외라네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합니다!! ㅋㅋ 갓 만들어진 음식을 맛볼 수 있겠네요. 

테이블은 8개정도? 있는 것 같았어요. 평일 조금 이른 저녁시간대에 갔더니 사람은 별로 없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하얀짬뽕을 시켰어요. 가격은 8000원입니다. 친구는 루이 짬뽕으로! 가격은 6000원이에요. 이 외에 면류 메뉴로는 루이 짜장, 볶음 짜장, 해물 짬뽕, 차돌 짬뽕, 하얀 짬뽕, 우동, 중국 냉면이 있어요. 

제가 시킨 하얀짬뽕이 먼저 나왔습니다~~ 홍합에 오징어에 게에 새우 등 들어있는 재료가 풍부했어요. 국물맛도 얼큰한게 아주 좋았습니다. 하얀짬뽕을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면도 굿굿 양도 많아서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친구가 시킨 루이짬뽕! 역시 재료도 풍부하고 친구도 맛있다고하더라구요. 

얼큰한게 두 짬뽕 다 정말 맛있습니다.  목동역 맛집으로 인정! ㅋㅋ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