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에 유명한 닭강정 집인 '엉짱윤치킨'이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위치를 찾아보니 집에서 너무나 가까운곳에 있었어요. 하지만 인기가 많아 금방 품절되기 때문에 평일에는 회사 퇴근시간 때문에 갈 수가 없겠더라구요. ㅠㅠ 주말에는 웨이팅이 길어서 귀찮고,, 그래서 계속 못가고있다가..! 드디어 회사가 쉬는 날인 평일에 딱 가보았습니다!!! 

삼성쉐르빌 2차 상가 1층에 위치하고있어요. 저는 심각한 길치이고,, 집에서 가깝지만 여기 삼성쉐르빌쪽은 와본적이 거의 없어서... 엉짱윤치킨 가게 찾는데 꽤 오래걸렸어요... ㅋㅋㅋㅋㅋ 지나가는 사람한테도 물어보고 ㅋㅋㅋㅋ 민망;; ㅋㅋ 

도로쪽 상가에 있는건데 저는 엉뚱하게 반대편 주차장 있는 쪽에서 계속 찾고있어서 못찾은거였더라구요. 한참을 헤매다가 지나가던 분께 여쭤봤더니 친절히 알려주셔서 덕분에 찾았습니다. ㅋㅋㅋㅋ 

순살 닭강정 중을 시켰어요. 설명에 1~2인분 양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집으로 포장해서 잘 데려왔습니다. ㅎㅎ ㅋㅋㅋ

마치 엽떡같은 포장용기..! ㅋㅋㅋㅋ 

오픈..!! 와우 진짜 보기에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이건 절대 1인분은아니고 2~3인분 정도 되는 양입니다. 너무 좋다.  땅콩도 많이 들어있고 고추도 중간중간 있었어요. 

닭강정 크기도 큼직큼직하고 양도 많고 진짜 대박입니다. 맛도 정말... 제가 먹어본 닭강정 중에 제일 맛있어요. 마트에서 파는 닭강정만 거의 먹어봤는데 그런것과는 비교도 안되는 맛입니다...!!! 양념이 쫀득한게 땅콩과도 너무나 잘어울리고 ㅠㅠㅠㅠ 살도 두툼한게 ㅠㅠ 정말 최고로 맛있었어요.

고기가 질기거나 하지도 않고! 튀김은 바삭 양념은 쫀쫀 살은 가득가득!! 정말 최고로 맛있어요.

탄산수와 함께 냠냠냠 ㅋㅋㅋㅋ

맛있게 먹고 남아서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다음날에도 먹고 다다음날에도 또 먹었어요. ㅋㅋㅋ 그렇게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양도 정말 많구요. 3인분정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음에는 친구들 불러서 같이 먹어야겠어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