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이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발견한 알콜트리!! 생각보다 분위기 좋고 가격도 괜찮아서 반하게 된 집이랍니다. 

오목교역 2번과 3번출구 사이에 위치하고있고 지하입니다. 퇴근 후 회사 친구들과 구내식당 저녁을 먹고 7시쯤 가보았어요. 술 먹기엔 좀 이른시간이라 (?) ㅋㅋㅋ 사람이 없어라구요. 8시 지난 후 부터 사람들이 점점 오더니 나중엔 남는 자리없이 꽉 찼어요.

메뉴 중에 칵테일 3잔에 15000원인게 있었지만.. 선택 할 수 있는 종류가 정해져있었기에 ㅠㅠ 저희는 세트메뉴 말고 따로 시켰어요. 

처음 시킨건 옥보단 (8000원), 카시스프라페 (8000원), 와일드플라워 (9000원) 이렇게 세잔입니다. 와일드플라워는 도수가 10도 이상이더라구요. 도수 높은 칵테일 맛이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ㅋㅋㅋ

아름다운 비주얼의 옥보단.. 맛도 달달하니 아주 좋았어요. 딱 여자들이 좋아할 맛!

옥보단과 똑같은 비주얼의 카시스프라페! ㅋㅋ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 달달한게 정말 음료수같은 맛이었어요.

그리고 제가 시킨 와일드플라워...! 처음 한입 먹고 정말 깜짝놀랐어요. ㅋㅋㅋ 도수가 정말 세다는게 확 느껴졌어요. 맛도 달달함과는 거리가 먼.. 약간 쓴 느낌..? ㅋㅋㅋㅋ 첫입은 별로였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얼음이 녹으니까 맛있어지더라구요.

수저 귀여운 스마일~ ㅋㅋ 달달한 칵테일 좋아하시면 이렇게 두개 시켜보세요.

꽃 컨셉샷... ㅋㅋㅋㅋ 이집은 기본안주가 사또밥이더라구요. ㅋㅋ 안주 딱히 먹고싶은게 없어서 안시키고 사또밥만 냠냠 먹었습니다.

칵테일을 한잔씩 다 마신 후 또다시 시켰습니다. 위 사진은 카미가제 칵테일인데 맛이 정말... 시큼시큼했어요. ㅋㅋㅋ 깜짝 놀랄정도의 시큼함.. 별로였습니다. 가격은 9000원입니다.

파리지앵 칵테일입니다. 가격은 9000원이에요. 붉디붉은 칵테일.. 맛은.. 이것도 그저 그랬어요. ㅋㅋㅋㅋ 무슨 맛이었는지 기억이잘...

다음은 제가 시킨 섹스온더비치에요. 가격은 8000원입니다. 제일 무난하게 많이들 시켜먹는 칵테일이죠.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과일향이 나면서 달달한게 완전 제스타일이었어요.

이렇게 두잔씩 다 마신 후 마지막으로 데킬라 샷을 마셨어요!! ㅋㅋㅋ가격은 한잔에 2000원인가..?3000원이었어요. 전 데킬라 처음마셔봐서 조금씩 나눠서 마셨어요. 데킬라 샷 한입 먹고 소금이나 레몬을 먹는거라고 하더군요.. 목에 넘어가는 쏴한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ㅎ ㅋㅋㅋㅋ 은근 맛있었어요. 새로운 경험! ㅋㅋㅋㅋ 

목동 주변 칵테일집 찾으신다면 알콜트리 정말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