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 일찍 퇴근하고 맥주한잔하러 갔었던 뉴욕야시장 오목교점! 이곳저곳에서 지나가다가 뉴욕야시장을 많이 보긴했는데 가본건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오목교역 1번출구와 3번출구 사이에 위치하고있습니다.

6시쯤 왔더니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한팀정도만 있더라구요. 내부는 아담하지만 테이블이 은근 많았어요.

창문이 아주 활짝 열려있어서 시원했어요. ㅎㅎ 

맥주는 일반 생맥주로 주문하고 안주는 두가지를 주문했어요. 하나는 50cm바게트브릿지! 가격은 8900원입니다. 위 사진은 가위로 다 자른 모습이에요. ㅎㅎ 바게트 빵 위에 양념된 불고기가 잔뜩 올려져있습니다. 짭짤한게 맛있었어요.

다른 하나는 치즈폭포 쉬림프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1900원입니다. 감바스와는 다르게 치즈로 범벅이 된 새우!! 약간 탄듯 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근데 이것보다 감바스가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다음엔 그냥 감바스로 시켜먹을 것 같아요.

확대샷! ㅋㅋ 지글지글.. 새우가 아주 통통하죠. 이것도 좀 짭짤했어요. 맥주 안주로는 딱이었어요.

지글지글 맛있게 치즈가 끓길래 찍어본 영상.. ㅋㅋㅋ 

맛있는 안주와 함께 맥주 마시며 즐겁게 금요일 마무리~~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