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가본 부천!! 저녁을 먹은 후 술 한잔 마시며 떠들기 위해 '오늘, 와인한잔'으로 향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분위기가 너무 좋은걸요..? ㅋㅋㅋ 조명도 이쁘고 인테리어도 이뻐요.

메뉴를 골라봅니다. 감성손이라며 같이 찍어달라던.. ㅋㅋㅋㅋㅋㅋ 갬성손..? ㅋㅋㅋㅋ

메뉴판도 참 예쁘죠? ㅋㅋ 초도 있고 예쁜 꽃도 있어서 분위기 굿굿 ㅋㅋㅋ 분위기 좋게 찍어보기 ㅋㅋㅋ

일단 브라우니도 괜찮아 하나 고르고~ ㅋㅋ 이제 와인을 골라봅니다. 브라우니 가격은 5900원입니다. 라면, 나초, 어니언칠리프라이 등 다른 메뉴도 많네요.

와인 종류도 참 많아요. 이름이 다들 ㅋㅋㅋ 난 널 좋아해, 넌 예쁘니까, 와인 너 그러는거 아니야 등등ㅋㅋㅋㅋㅋㅋ 이름들이 약간 오글..?ㅋㅋㅋ 귀엽네요.

브라우니와 와인들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예쁘게 정렬해서 찍어보기 ㅋㅋㅋ 브라우니 비주얼이 너무 예쁘네요.

근데 브라우니 맛이..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ㅋㅋ ㅜㅜ 뭔가 고무찰흙 맛이 나는듯한..? ㅋㅋㅋㅋ ㄷㄷ

꽃과 양초와 함께 분위기 있게 찍어보기~ ㅋㅋㅋ 와인마다 설명이 적힌 종이를 줍니다. 와인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어고 어떤 맛이 나는지 읽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런식의 명함같은 설명 종이를 준답니다. 와인 맛도 좋아서 우리 모두 한잔씩 더 마셨어요. ㅋㅋ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계속 있고싶었던 곳이네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