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합정쪽에서 원래 허밍벨라라는 카페에 가서 케이크를 먹으려 했지만...! 공사중이라서 문을 닫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다른 곳을 찾다가 갑자가 피자가 맛있어 보여서 가게된 홍대 브롱스 맥주집!! 

합정역 3번 출구와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사이에 위치하고있어요.

메뉴판에 피자가 사진으로 있어서 고르기 좋았어요.

저희는 반반피자로 먹었어요. 18인치 피자입니다. 주변을 돌아보니 거의 한조각씩 시켜서 먹고있는데,, 우리는 퇴근 후 너무나 배가고팠기에,,, ㅋㅋㅋㅋㅋ 한판 시켜서 다 먹어버리자~~! ㅋㅋㅋㅋㅋ 1번 페페로니와 3번 더블베이컨으로 반반피자로 주문했습니다.

맥주 종류가 다양해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 저는 골든에일을 마시고 친구는 필스너를 마셨습니다.

맥주가 먼저 나왔어요. 오른쪽 진한 색이 골든에일입니다. 맥주맛도 좋네요~~ ㅎㅎ

그리고 피자가나왔습니다~~ 와우 진짜 엄청컸어요. ㅋㅋㅋㅋ 손바닥 여섯개는 합쳐야 피자 크기가 될 정도에요. ㅋㅋ 얇고 큰 피자에요. 오른쪽이 페퍼로니고 왼쪽이 더블베이컨입니다.

페퍼소스와 파마산치즈가루도 있어서 솔솔 뿌려 먹었네요. ㅎㅎ 치즈가루 뿌려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ㅠㅠ 

한조각이 이렇게나 크답니다. 접시에 다 담기지 않을정도 ㅋㅋㅋㅋ 치즈도 아주 쭉쭉 늘어나고 위에 토핑으로 베이컨, 콘 토마토소스 등등 ㅠㅠ 하 너무 맛있어요. 겉에 빵 부분도 얇고 바삭바삭한게 끝까지 맛있게 다 먹을 수 있었어요.

그렇게 맛있게 피자와 맥주 냠냠 했습니다. ㅎㅎ 저희는 아주 피자로 저녁식사를 했네요. ㅋㅋㅋ 아주 조금 남기고 다 먹었어요. ㅋㅋㅋ 피자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ㅠㅠ 피맥하고싶을땐 브롱스로 오면 좋을 것 같아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