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원주서 친구와 함께 마카롱을 먹기위해 바바스커피에 갔습니다. 예전에도 한번 가보았는데 마카롱이 정말 맛있어서 그 맛을 못잊겠더라구요. 이곳저곳 많은 카페에서 마카롱을 먹어보았지만 제 입맛엔 바바스커피 마카롱이 최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서울에 있는 마카롱집도 몇 가보았지만 원주 바바스 카페 마카롱이 진짜 최고..♥

2018/06/10 - [Daily Life 일상/카페·디저트] - [원주 단계동 카페] '바바스 커피' 마카롱 최고!

위 링크는 여름쯤 여기 갔을 때 포스팅한 글이에요. 

친구와 둘이서 마카롱 6개를 샀습니다. ㅋㅋㅋ 왕창 먹어보자~~~ 이번에는 내부에서 먹고 가기로했어요. 테이블은 3개~4개정도로 얼마 없지만 다행히 자리가 있었습니다. 

저 라이언 모양은 로투스 맛입니다. 예전에도 로투스맛 먹어봤었는데 로투스는 역시 진짜 달달하고 약간 흑설탕맛(?)같아서 정말 싫어할수없는 맛이랄까요.. ㅋㅋㅋㅋㅋ 

옥수수 모양은 보이는것처럼 옥수수맛이에요. ㅋㅋㅋ 맛은 정말 딱 그 옥수수아이스크림 맛이나요. 옥수수아이스크림의 마카롱버전! 신기했어요.

하얀색 저 캐릭터 이름이 뭐더라,, 무튼 저건 얼그레이맛입니다. 얼그레이맞나..? 밀크티인가 얼그레이인가 무튼 이런 맛이었어요. ㅋㅋㅋㅋ 처음먹어본 맛인데 완전 제 취향이었습니다. 

저 연두색은 솔티드카라멜! 생각보다 그냥 그랬어요. ㅋㅋㅋ 맛있긴한데 다른것들이 너무 맛있어서 약간 비교되는..? ㅋㅋㅋ 

마지막으로 하늘색에 하얀 초코같은거 뿌려져있는건 쿠앤크맛입니다. 겉에 쿠앤크초코가 붙어있어요! 이건 전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쿠앤크 맛이 날 것 같네요. 

옥수수 마카롱 생긴게 너무 귀여워서 찰칵! ㅋㅋㅋ 진짜 이렇게 생긴 마카롱은 처음이었어요. 비주얼이 너무 귀여워서 살 수 밖에 없는 마카롱이랄까.. ㅋㅋㅋ 귀여워~~~

안에 크림도 푸짐하게 들어있죠~~ 바바스커피 마카롱은 꼬끄도 쫀득하고 크림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완전 제스타일 ㅠㅠ 마카롱 가격은 2500원에서 3000원 사이로 다양했던걸로 기억합니다. 마카롱이란게 워낙 가격이 좀 비싸다보니 사먹을때 약간 돈아까운 느낌이 있긴하지만.. 너무나 맛있는걸.. ㅠㅠㅋㅋㅋ 뭐 자주 사먹는거 아니니까.. ㅎㅎ 합리화하며 사먹습니다. ㅋㅋ 원주가면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