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시외고속터미널 옆 백간공원쪽에 위치하고 있는 '바바스 커피' !! 언니가 여기 마카롱이 진짜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마카롱 5종류를 사와봤어요.  

12안젤로 카페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있어요. 간판이 하얀색으로 되어있고 카페가 큰편이 아니라 눈에 잘 띄지는 않아요. 

나의 목표는 마카롱이다! ㅋㅋ 마카롱 인기가 많아 금방 팔려서 낮시간대에 가야 좀 남아있다더군요. ㅠㅠ 전 3시쯤 갔는데 이미 3종류는 솔드아웃 ㅜㅜ 얼그레이 밀크티와 더블 쇼콜라 그리고 솔티드 카라멜 마카롱은 품절이었어요. 밀크티맛 먹어보고싶었는데 아쉽네요. ㅜㅜ 다음에 원주갈때에는 좀 더 일찍 들러야겠어요. 

마카롱 가격은 다 다릅니다. 2000원 부터 2700원까지 가격이 구성되어있어요. 마카롱 종류도 10가지나되고 정말 다양하네요. 마카롱 종류로는 월드콘 (2300원), 얼그레이 밀크티 (2000원), 로투스 (2200원), 황치즈 (2200원), 더블 쇼코라 초코볼 (2300원), 초코나무 숲 (2700원)

돼지바 (2200원), 레드벨벳 (2000원), 솔티드 카라멜 (2000원), 쿠앤크 (2000원) 이렇게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마카롱은 로투스, 초코나무 숲, 돼지바. 레드벨벳, 쿠앤크 이렇게 5가지입니다.

머랭쿠키도 팔고있네요. 벚꽃, 초코, 프레즐 세가지 맛이있고 가격은 3000원, 3500원입니다. 

옆에는 미니마카롱이있어요. 가격은 4800원! 저 조그만 마카롱에선 무슨맛이 날지 궁금하네요... ㅋㅋ 담에 사봐야겠어요.

오늘의 마카롱 라인업이 매일 바뀌나봐요. 다음에 갈땐 어떤 마카롱 종류가 있을지~~ 기대~~ ㅋㅋ 15분 이상 포장이동시 보냉포장은 필수라기에,, 천원추가하고 포장했습니다. ㅋㅋ

마카롱 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많이 팔고있어요. 수제 아메리칸 와플도 맛있어보이네요. 여기 앉아서 먹으면 커피 한잔이랑 이런거 시켜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열심히 마카롱 포장해주시는중~ ㅋㅋ 카페 내부는 이렇습니다. 매우 아담!! 테이블도 두자린가 세자리뿐이에요. 하늘색 타일로 되어있어서 시원해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이벤트~ 하지만 귀찮아서 패스.. 이런거 해서 당첨되어본적이 없어,,, ㅋㅋㅋ

약간 목욕탕 느낌..?ㅋㅋ 창문이 크게 나있어서 밖에 잘보여서 매우 시원해보였어요.

완벽한 포장 ㅎㅎ ㅋㅋ녹지말거라 마카롱아~

박스 안에 이렇게 포장되어있어서 뭉개지지 않았네요. 포장도 맘에든다~ ㅋㅋ 

냉장고에 넣어뒀더니 습기가.. ㅋㅋㅋ

초코나무 숲과 레드벨벳을 꺼내 먹어봅니다~ 나머진 냉동고로~ ㅋㅋㅋ 

크 비주얼 좋고~ 맛도 대박 ㅜㅜ 여태껏 먹어본 마카롱 중 이집 마카롱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ㅠㅠ 꼬끄도 쫀득하고 안에 크림(?)도 부드럽고 딱 제스타일 ㅜㅜ

그렇게 다음날 냉동고에서 로투스를 꺼내듭니다. ㅋㅋ 겉에 저 갈색알갱이들이 뭔가했는데 흑설탕인것 같아요 맛을보니..? ㅋㅋㅋ 크 이것도 진짜 대박 5개 마카롱 중 제일 달달한 것 같아요. 저 설탕때문에? ㅋㅋ 근데 진짜 맛있어요. 인기메뉴라더니 왜 인기있는지 알겠네요. ㅜㅜ 크 최고! 하지만 너무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할수도,..? ㅋㅋ

그렇게 또 다른날.. 냉동고에서 이번엔 쿠앤크를 꺼내봅니다.. ㅋㅋㅋ 수제 마카롱이라서 빨리 먹어야 할 것 같지만,, 냉동고에 넣어두니 그대로더군요..?! ㅋㅋㅋ 쿠앤크는 정말 쿠앤크 크림맛! 겉에 초코쿠키가루(?) 같은게 있어서 씹는맛도 바삭바삭! 맛도 제가 사랑하는 쿠앤크맛! 완전 맛있어요 역시나 ㅜㅜ

그리고 또다른날 마지막으로 남은 돼지바를 냉동고에서 꺼냅니다.. ㅜㅜ ㅋㅋㅋㅋ 일주일 동안 1일1마카롱 ㅋㅋㅋ 이제 마지막이라니 ㅜㅜ 아쉬웠어요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바 살땐 그닥 끌리지 않았지만 궁금해서 골랐는데 생각외로 너무 맛있어서 깜짝!! ㅋㅋㅋ 이집 마카롱 정말 맛이 없는게 없네요.. 어쩜 이리 다 맛있니 ㅜㅜ 다음에 원주 가면 꼭 다시 간다 ㅜㅜ ㅋㅋㅋㅋ 원주 마카롱집 중 최고로 맛있습니다!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