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동에있는 정말 맛있는 빵집! 좋은아침 패스트리에 가보았어요. 가까운 곳에 이런 맛있는 빵집이 있었다니.. 앞으로 지갑 조심해야겠어요.. ㅋㅋㅋ 

크루아상..? 크로아상,, 크라상 빵이 많이파는 집이더군요. 오늘 저의 목표는 샌드위치를 사는것이었어요! 근데 오후 12시 반쯤 갔는데 샌드위치는 이미 많은 종류가 다 팔린 상태였어요. 인기가 어마어마한 빵집이군...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보기에도 꽤 커보이는 빵집! 일반 동네 빵집이라고 하기엔 빵 종류도 많고 테이블도 꽤 많았어요.

목표였던 샌드위치부터!! 5가지정도 종류가 있는 것 같았지만 제가 갔을 때 남아있던건 닭가슴살 크랜베리 샌드위치랑 계란햄..? 무튼 이렇게 2가지였어요. ㅠㅠ 닭가슴살 크랜베리가 더 맛있어보이길래 하나 골랐습니다.  다음에 갈땐 일찍 가서 다른 샌드위치도 뭐가 있나 구경해봐야겠어요. ㅎㅎ ㅋㅋㅋㅋ 닭가슴살 크랜베리 샌드위치 가격은 5800원입니다.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샌드위치는 가격이 얼마정도였던가.. 이거보단 싼 것 같은데 하지만 내용물은 이게 더 실합니다. 좋아좋아~~

이제 다른 빵들을 구경해봅니다~~ 몽블랑 가격 5000원, 애플파이 가격 2900원. 몽블랑이 무슨 맛의 빵이더라..? ㅋㅋㅋㅋㅋ 잘 모르겠어서 패스~~ ㅋㅋㅋㅋㅋ 애플파이는 엄청 달달하게 생겼더라구요. 

그옆에 있는 넛츠 시나몬 페스츄리 (3600원), 밤 페스츄리 (4800원), 크림치즈 츄러스 (3800원) 밤 페스츄리가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밤이 아주 많이 들어있을 것 같은 비주얼.. ㅋㅋㅋ 하지만 많은 빵을 사봤자 다 먹지도 못하니 일단 구경만.. ㅜㅜ ㅋㅋ

신제품인 저 납작한..빵.. 저게 블루베리 파이라는건가..?! 처음 보는 빵의 비주얼이었어요. ㅋㅋ 신기하게생김..

이제 비주얼 갑인 크로아상들이 나옵니다.. 크흐 딸기에 생크림이 들어있는 크로아상.. 가격은 3600원. 비주얼 대박.. 칼로리도 대박이겠지..? ㅋㅋㅋㅋ 옆에는 티라미수 크라상은 4000원이네요. 엄청 달달하니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그런 비주얼.. ㅋㅋ 전 개인적으로 빵에 딸기 들어간걸 별로 안좋아해서 티라미수 크라상이 끌렸어요.

햄치즈 크루아상 (3200원), 스파이시 먹물 크루아상 (3800원) 이렇게 많은 종류의 크로아상을 파는 빵집 처음와봤어요.. ㅋㅋ 파리바게뜨 이런데만 가봤지.. ㅋㅋ 행복하다~~ 햄치즈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맨 왼쪽에 보이는 초코 크루아상 (3200원)은 정말 엄청난 단맛을 느끼게 될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뭔가 저거보니까 예전에 롯데리아에서 팔던 (아직도 파나..?) 소프트 아이스크림 겉면에 초코 묻혀주던게 생각났어요. ㅋㅋㅋ

여기는 기본적인 크라상! 아몬드 크라상 (3200원), 먹물 크루아상 (2800원), 오리지널 크루아상 (2500원) 저는 오리지널 크루아상을 하나 골랐습니다. ㅋㅋ 크루아상을 거의 먹어본적이 없는것 같아서 처음은 오리지널이지! 하며 선택! ㅋㅋㅋ 먹물도 은근 맛있을 것 같아요.

이건 이름이 안적혀 있어서.. 아마 먹물 크루아상에 생크림 넣은거겠죠..? 맛있겠다..  하지만 샌드위치도 샀으니 참습니다.

소세지 크루아상 (3200원), 비엔나 미니롤 (3600원)

엇 초점이.. ㅋㅋ 파이만주 2000원에 파네요. 이것도 인기 많아보니던데.. 다음에 하나 사먹어봐야겠어요. 옆엔 엄청난 크기의 나비파이도 있습니다.

찹쌀 페스츄리 (3200원), 왕 초코칩 스콘 (2800원), 왕 크렌베리 스콘 (2800원) 스콘은 예전에 어디서 먹었을 때 너무 퍽퍽했던 기억이 있어서 그 후로는 안사먹게되더라구요. 스콘이란건 원래 퍽퍽한건가..? ㅋㅋㅋ 무튼 이건 패스~~

케이크도 아주 크고 맛있어보니는 것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먹고싶다~~

조각으로 된 타르트랑 케익도 팝니다. 저 딸기 조각 케이크가 탐났지만 가격이 안적혀있네..? 크기가 크니까 비싸겠죠..? ㅋㅋㅋ 옆에 아주 쪼그마한 수플레 치즈 조각케익은 1600원이더라구요. 살까하다가 아냐.. 참자 하고 안샀어요. ㅋㅋㅋ 

마카롱도 팝니다. 하나에 2000원. 마카롱은 어딜가던 너무 비싼 것 같아요. 저 조그만게 2000원이라니 ㅜㅜ 하지만 맛있지 ㅜㅠㅜ ㅋㅋㅋ 

그렇게 샌드위치와 오리지널 크루아상을 사들고 집으로~~

오늘 점심은 빵이닷~~  먹어봅니다.

둘다 맛보고싶으니.. ㅋㅋㅋㅋ 잘라서 맛을봅니다. 크로아상 진짜 너무 맛있어요. 단백하면서 맛있는..!? 무튼 너무 맛있음 ㅜㅜ 닭가슴살 샌드위치도 내용물이 아주 꽉꽉 차있고 상큼하고 닭고기맛도 나는게 너무 맛있어요. 토마토, 양상추, 오이(오이같은거..?), 닭가슴살 등 들어있어서 식사용으로도 아주 굿굿 파리바게뜨 샌드위치보다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 근데 크로아상이 생각했던것 보다 너무 제 입맛에 맞아서 저거먹고 나머지 반도 먹어버렸어요. ㅋㅋ 남은 샌드위치는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내일 아침밥으로~~ ㅋㅋㅋ 아님 야식으로..? ㅋㅋ 

앞으로도 종종 주말에 가게될 것 같은 맛이 아주 좋은 빵집 소개였어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