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ifc몰에 있는 디저트 맛집! 홉슈크림을 먹어보았어요. 요즘 ifc몰에서 여름세일을 하고있다고 해서 옷을 사러 갔는데 옷은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못사고 ㅜㅜ 맛있는 슈크림만 얻었네요. ㅋㅋㅋ 

메뉴판입니다. 베스트 메뉴는 오리지널 커스터드 슈네요. 역시 오리지널을 먹어봐야지! ㅋㅋ 전 오리지널 커스터드 슈 하나랑 그린티 슈 하나를 구입했어요. 가격은 오리지널은 2300원, 그린티는 2600원입니다. 쇼콜라 슈랑 크림치즈 슈도 맛있어보이는데 다 사기엔 너무 많으니 ㅜㅜ 2개까지만 구입ㅜㅜ ㅋㅋㅋ 파르페 종류도 8가지나 있더라구요. 날이 더워서 파르페도 끌렸지만.. 슈크림이 유명한 집이니 슈를 먹어보겠어! 하며 슈크림으로 결정했어요. ㅋㅋㅋ 파르페는 다음기회에~

진열되어있는 슈들.. 겉모양이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슈크림과는 많이 달랐어요! 뭔가 매우 바삭바삭해보이는 겉모습! ㅋㅋ 맛이 더욱 궁금해집니다.

쿠키도 팔고있더라구요.

시즌 한정메뉴인 바나나 크림슈 한정판매중이래요. 괜히 한정판매라니까 더 먹어보고싶은.. ㅋㅋㅋ

고이 포장된 상태로 집으로 왔어요. ㅋㅋ 먹어봅니다~ 초코에몽과 함께 ㅋㅋ

크 비주얼 대박이네요. 엄청 바삭바삭하게 생겼어요.

왼쪽이 그린티고 오른쪽이 오리지널! 오리지널부터 먹어보았습니다.

옆모습 귀엽네요. ㅋㅋ 뭔가 마들렌처럼 생긴것 같기도하고.. ㅋㅋ 

와 홉슈크림 진짜... 대박입니다. 여태껏 먹어본 슈크림 중 제일 맛있어요. 이렇게 안에 크림 많이 들어있는 것도 처음봐요. ㅋㅋㅋ 진짜 대박!! 겉은 바삭한데 안에는 부드러운 크림이 이렇게나 듬뿍 들어있으니... 너무 맛있어요. 대박입니다. 최고최고최고로 맛있는 슈크림이에요. ㅠㅠㅠ 감동 ㅜㅜㅠㅠ

그린티 역시 크림 대박.. 제가 그린티를 정말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그린티보다 오리지널이 훨씬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그린티도 물론 정말정말 맛있지만 오리지널이 너무 심각하게 맛있었어요. ㅠㅠㅠ 왜 베스트인지 알 수 있는 ㅜㅜ 엄청난 맛입니다. 다음에 여의도 가게되면 홉슈크림 꼭 다시 들려야겠어요. ㅋㅋㅋㅋ 너무 맛있어ㅠㅠㅠ 최고입니다. 홉슈크림 꼭 드셔보세요. 두번 세번 드세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