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홈플러스 목동점이 요새 한창 공사를 진행하더니 완전 새롭게 바뀌었어요. 새로운 먹거리 브랜드가 많이 생겼습니다. 홈플러스 푸트코트 EAT CLUB이 새로 생겼어요!!  앤티앤스, 에그드랍, 제레미 20, 따순기미 등 많은 가게들이 들어와있어요. 정말 행복합니다..

제일 인기있는 수박식빵! 가격은 7000원으로 좀 비싼것 같지만..!? 처음보는 비주얼의 식빵이네요. ㅋㅋ 저 씨 부분은 초코칩이라던데 맛있겠네요.. ㅋㅋ

우유식빵 (5000원)도 있네요. 

명품 호피 식빵! 신기하게생겼네요.. ㅋㅋㅋ 식빵에 포피 무늬라니..! 너무 귀여워요. 가격은 7000원입니다.

식빵 외의 빵들은 거의 시식용이 있어서 구경하며 하나씩 맛봤어요! ㅋㅋㅋ 통단팥빵은 안에 버터(?)같은거랑 팥이 들어있어서 달달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까바나나 빵은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ㅋㅋ 진짜 바나나처럼 생겼고 크기는 실제 바나나보다 훨씬 큰,,, ㅋㅋㅋ 이것도 시식용 먹어봤는데 안에 젤리같은게 들어있었어요. 가격은 5500원입니다. 멜롱멜론이란 빵도 있는데 이건 시식용이 없었어요. ㅜㅜ 메론맛 빵이겠죠?!

스프링이라는 딸기처럼 생긴 귀여운 빵과 옆엔 복숭아처럼 생긴 빵이 있네요. 무슨 맛인지 궁금하네요.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ㅋㅋㅋ 그리고 제일 신기했던 따순고구마 빵! ㅋㅋㅋ 진짜 고구마처럼 생겼어요. 겉에 흙뭍은 고구마처럼 생긴ㅋㅋㅋㅋ

슈크림빵(2000원)도 맛있더라구요. 슈크림이 들어가면 맛이 없을 수가 없죠. ㅠ 파인애플빵과 생크림 스콘도 있어요.

치즈몬드(5500원), 메이플(4000원), 연유모닝(6000원)입니다. 치즈몬드 맛있더라구요. ㅠㅠ

롱소세지(4500원)는 피자맛나는 소시지빵 맛! 보름달 크림치즈는 정말 제 스타일 빵이었어요. ㅠㅠ 크림치즈 넘 좋아요. 그 옆에 쑥떡쑥떡이란 빵은 빵 안에 떡이랑 팥(?)이 들어있어서 쫄깃한게 아주 맛있습니다.

마늘바게뜨도 엄청 맛있다는데 못먹어봤네요. ㅜㅜ 어니언소제지와 납작이라는 빵도 있습니다.

몽블랑(7000원)과 먹물연유바게뜨(450원) 그리고 그옆에 와사비빵이 있어요. ㄷㄷㄷ 전 와사비 맛을 무서워 해서 못먹어봤네요.. ㅋㅋㅋㅋ

천연 발효 무화과(4500원)도 진짜 맛있어요! 딱딱한 빵 안에 말린 무화과가 들어있어요. 옆엔 크로와상(3000)도 있습니다.

머핀 등도 팔고있네요.

마카롱도 팔고있어요. 보노보노랑 수박모양 너무 귀엽네요. ㅠㅠ 크기도 엄청 큽니다..!! 일반 마카롱의 1.5배 정도로 보이네요. 가격은 3500원이에요.

케이크도 두세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저는 따순고구마 빵을 하나 사왔습니다. 다른빵 하나 더 살까 하다가 토마토도 먹을거기에.. 너무 배부를까봐.. 하나만.. ㅋㅋㅋ 다음에 퇴근하면서 또 들려서 다른빵을 먹어봐야겠어요.

행복한 저녁시간~~ ㅋㅋ 저녁으로 올리브유에 볶은 토마토와 고구마 빵을 먹어봅니다~~ ㅋㅋㅋ 

어쩜 이리도 고구마같이 생겼을까요.. 귀엽다.. ㅋㅋㅋㅋ 

속이 아주 알찹니다!! 고구마 앙금(?)이 가득가득 들어있어요. 겉에 빵은 약간 떡같은 느낌이에요. 약간 쫀득거리는..! 떡같은 빵느낌? ㅋㅋㅋ 맛있습니다. 토마토와 같이 먹으니 배불러서 반만 잘라서 먹고 나머지 반은 냉동시켜놨다가 며칠뒤인 지금.. 이걸 포스팅하며 먹고있네요. ㅋㅋㅋㅋㅋ 냉동시켰다 먹으니 맛도 그대로! 너무 맛있어요.  담엔 또다른 빵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