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전쯤에 사먹었던 아모르버터 마카롱과 윌리웡카!!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아모르버터였어요. 인기가 많은 집이라 낮이면 다 품절된다고 해서 예약을 하고 퇴근하자마자 받으러 갔습니다. ㅋㅋ 

오전 9시에 예약을 받더라구요. 말차윌리웡카 1개, 인절미 윌리웡카 1개, 크림치즈무화과마카롱 1개, 소금카라멜마카롱 1개, 페레로로쉐마카롱 1개 이렇게 예약을 했습니다. ㅋㅋㅋ 냉동해놓고 일주일동안 야금야금 먹기위해.. 키키ㅋㅋㅋㅋ 월급 들어온 기쁨으로 폭풍구매했네요. 퇴근하자마자 따릉이 자전거 빌려타고 목동역으로 달려갔습니다. 

제일 먹고싶었던 말차 윌리웡카! ㅜㅜ 위에 초콜릿과 견과류가 듬뿍 뿌려져있네요. 포장도 정말 꼼꼼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정말 정성스럽게 만들었다고 느껴졌어요. 

산날에 바로 먹은건 바로 이 말차윌리웡카에요. ㅋㅋ 제일 먹고싶었으니 사자마자 먹어보기~ 

정말 꾸덕한 녹차질감입니다. ㅜㅜ 정말 맛있어요. 꾸덕한 녹차 브라우니입니다. 녹차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맛없을수가 없는 맛!! ㅋㅋㅋ 

다음날 먹은 마카롱! 크림치즈무화과마카롱입니다. 

안에 이렇게 쫀득한 말린 무화과가 들어있어요. 정말 맛있습니다. ㅠㅠ

또다른날 먹은 인절미 윌리웡카!ㅋㅋㅋ 이건 전혀 기대하지 않던건데 신메뉴라길래 궁금해서 사와봤어요. 제가 산 날엔 연유가 안들어간 버전이더라구요. 근데 생각외로..너무나 맛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말차 윌리웡카만 엄청 기대했는데 인절미도 말차 버금가게 맛있었어요. 오히려 말차보다 인절미가 또 먹고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안에 쫀득한 떡도 들어있고 겉은 바삭한 소보루 같이 되어있어서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또 다음날 먹은!! 이번엔 페레로로쉐 마카롱입니다. 정말 그 초콜릿 맛이나요! ㅋㅋㅋ 역시나 맛있어요.

그렇게 마지막 마카롱을 먹는날... 소금 카라멜 마카롱입니다. ㅋㅋㅋㅋ 역시나 맛없을리 없죠.. 이번에 산것들 중 제일 맛있었던건 인절미 윌리웡카에요. ㅋㅋㅋ 생각치 못하게 너무나 맛있어서 반해버린 인절미.. 다음에 인절미 한번 더 사먹어야겠어요. ㅋㅋㅋ  근데 아쉽게도 이제 아모르버터에서 마카롱은 안만든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마카롱 없어지기 전에 한번 먹어봐서 참 다행이에요. ㅠㅠ 이제 마카롱을 안판다해도 윌리웡카 등 다른 디저트들이 너무 맛있어서 여전히 인기는 많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