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버터핑거가서 아이스크림와플과 팬케익을 먹었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으로 갔습니다. 한동안 빠져서 한달새 두번에나 다녀왔어요.  언니와 한번 친구와 한번~~ 먹어도먹어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와플,, ㅠㅠ 

강남점 버터핑거만 가보고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처음이었는데 강남점보다 사람이 적은 것 같았어요..! (아니면 인기가 줄었나..? ㅋㅋㅠ)

버터핑거를 두번 가면서 먹었던것은 팬케익과 아이스크림와플이었어요. 위 사진은 팬케익! 호두 바나나 팬케익입니다. 안에 호두가 있어서 씹는맛도 좋고 잼과 버터발라서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아이스크림와플입니다! 와플에 아이스크림을 추가했어요. 생크림과 버터와 잼 그리고 메이플시럽도 함께 줍니다. 아이스크림은 녹차로 골랐어요. 녹차는 사랑입니다.. ♥ 와플먹을때 아이스크림은 진짜 필수로 추가해야해요 너무 맛있어요 ㅠㅠ

아이스크림 양도 아주 많아요. 두명이서 퍽퍽 떠서 먹어도 모자라지않을정도! ㅋㅋㅋ 가격이 비싸다보니 이정도는 줘야한다고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처음에 갔을때 둘이서 이렇게 두개를 시켜서 먹었었어요. 양이 생각보다 아주 많았습니다. 팬케익은 조금 남겼던 기억이..(?) 맞나..? 무튼 엄청나게 배불렀어요. ㅋㅋㅋㅋ 

그렇게 다음에 친구와 갔을땐 아이스크림 와플 하나만 시켰습니다. 이때는 밥먹고 영화보고서 간거라 정말 디저트 느낌으로 먹었어요. ㅋㅋㅋㅋ 첨에 갔을땐 밥느낌으로 먹었었죠. 식사하듯 ㅋㅋㅋㅋㅋ 

이때는 아이스크림을 쿠앤크(?)로 시켰어요. 초코초코한것으로..! ㅋㅋㅋ 이것도 녹차만큼 굉장히 맛있었어요.

그리고 두번째로 갔을땐 물을 가져다주더라구요...? 첨에갔을땐 안줬었는데.. 뭐지?? 원래 주는건가요..? ㅋㅋㅋㅋ 무튼 물과함께 와플 냠냠♡ 가격은 사악하지만 맛은 최고인 버터핑거.. 또가고싶네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