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당역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심세정에 가보았어요. 충무로 뮤지컬 영화제 구경하기 전에 배를 채우러 들렀습니다.  사실은 이 카페를 가려고 했던게 아닌데.. 가게를 헷갈려서 옆가게로 들어와버렸는데 그게 바로 심세정 카페더라구요. ㅋㅋㅋㅋ 원래 가려던 카페는 다른 곳이었지만.. 그래도 빵이랑 커피 맛있게 잘 먹어서 만족했어요. 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빵들이 쭉 있길래 기쁜마음으로 빵먹자~~~ ㅋㅋㅋㅋ 

피자같이 생긴 신기한 빵도 있고..

야채가 듬뿍 들어간 샌드위치도 보이네요. 엄청 네모네모한 식빵도 있고 ㅋㅋㅋ

바게트 종류도 있네요.

상큼한 과일이 올라간 프레이즈도 있네요.

파운드와 쿠키도 있어요. 저 한조각(?)이 3500원이라니 ㅜㅜ 좀 비싸긴하네요.

티라미수와 딸기치즈무스! 저건 다 크림인건가..? ㅋㅋㅋ

저희는 저 카스테라같은것(?)과 앙버터를 샀어요!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카페라떼도 맛있더라구요!

이 빵은 카스테라맛! ㅋㅋㅋㅋ 앙버터가 진짜 맛있었어요. 앙버터 최고..! 생각치못하게 오게된 카페지만 만족스러운 맛이었네요~~

+ Recent posts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