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CGV에서 영화를 본 뒤 배가고파 빵집을 찾아헤매던 빵순이는.. 근대골목단팥빵을 발견하게됩니다! ㅋㅋㅋ 

용산역 안에 위치하고있어요. 아이파크몰에 있는건 아니고 용산역 그 광장쪽에 지하철 카드찍고 나가는..(?) 그쪽부분에 위치하고있습니다. ㅋㅋㅋ 길치인 저도 쉽게 찾았으니 아마 찾기 쉬우실거에요.

빵을 여러개 구입한 후 집으로 컴백~~ 점심으로 빵을 먹어봅니다. ㅋㅋㅋ 

제가 산 빵들입니다. ㅋㅋ 엄청 배고플때 구입해서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샀어요.. 뭐 다음날까지 먹으면되니까~~(라고 합리화해본다.) 아몬드 상투과자 가격은 3000원, 카스테라 꽈배기 2500원, 크림치즈 2000원, 아이스 녹차생크림 단팥빵 2500원 이렇게 총 5가지의 빵을 구입했어요. 

제일 궁금했던 아이스 녹차 생크림 단팥빵!! 제가 말차 녹차 덕후거든요. 녹차가 들어간 빵을 보고 안살수가 없더라구요 정말... ㅋㅋㅋ 게다가 아이스라니..!? 너무나 궁금했어요.

뒷면에 근대골목 단팥빵에 대한 설명이 정성스럽게 적여있네요. 앙금을 사용하지 않고 가마솥에서 옛날 방식으로 직접 끓인 수제 단팥이라니..!? 정성스러워보이는군요 정말 이렇게 하는건가..? ㅋㅋㅋㅋㅋ (의심병)

반을 뚝 잘라보았습니다! 와우 녹차크림과 단팥이 아주 그득그득하게 들어있어요.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두가지가 한꺼번에 이렇게나 가득 들어있다니.. 크.. 감격 ㅋㅋㅋㅋ 맛도 정말 맛있었어요. 그런데 반 먹으니까 약간 물리더라구요. ㅋㅋㅋ 빵이 크기가 워낙 커서 반개만 먹어도 성에 차는 맛이랄까.. ㅋㅋㅋㅋ

저 녹차단팥빵 하나를 다먹고서 배불러서 나머지빵들은 보관해두었습니다. 크림치즈빵은 냉동실로.. ㅋㅋㅋ 저녁에 야식으로 저 카스테라 꽈배기 먹었는데... 맛있게 잘라서 냠냠 먹었는데.. 사진이 어디갔지..? 너무 맛있어서 사진찍는걸 까먹었나 ㅋㅋㅋ 저거 진짜 맛있어요. 5가지 빵중에 저걸 제일 기대안했는데 생각외로 최고로 맛있었어요. ㅋㅋㅋ 카스테라 꽈배기라는걸 처음 먹어봤는데 겉은 부들부들한 카스테라 맛에 속은 꽈배기 빵.. 너무 달지도 않은게 물리지도 않고 진짜 최고로 맛있었습니다. ㅋㅋ 다음에 또 가면 이거 2개 이상은 살 것 같아요. 카스테라 꽈배기 강력추천!!!

이 상투과자는 다음날부터 퇴근 후 야식으로 종종 먹어보았어요. 어린시절 이 빵인지 과자인지 무튼 이거 진짜 좋아했는데 참 오랜만에 먹어보았네요. (이거 상투과자라고 부르는거 처음알았습니다.ㅋㅋㅋ) 

안에 앙금도 달달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많이 달다보니 좀 물리는 맛.. ㅋㅋㅋ 역시 카스테라 꽈배기가 짱!!

며칠뒤.. 냉동실에 고이 놔두었던 크림치즈를 꺼내 자연해동시킨 후 드디어 맛보았습니다!!! 

속에는 약간 꾸덕한느낌의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느끼한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매우 맘에들어할 맛! 저역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카스테라 꽈배기를 이기진 못했어요. ㅎㅎ 최종 승자는 카스테라 꽈배기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급 대결구도 ㅋㅋ제일 기대한 빵은 녹차팥빵이지만 많이 물리더라구요. ㅠㅠ 카스테라 꽈배기는 꼭 드셔보세요. 제일 안물리고 맛있었어요.


+ Recent posts

"); wcs_do();